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6

난 저거 용량 볼때마다 왜 애매하게 503일까 맨날 생각했단말이야?

이번에 탱크데이 일 터지고 사람들이 정리한거 보니까.... 걍 한두명이 아니거나 꽤 고위직급이 문제있는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503용량이 있긴한데 흔하지 않은 사이즈라매.. 그걸 또 거기에 딱 가져다 놓은게 찜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탱크텀블러 말고 503ml 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탱크텀블러가 여러 종류 있을 뿐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탱크에만 503 둔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개음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미쳤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503에 뭔 의미가 있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근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괜찮아 보여서 샀는데ㅜㅜㅜ 후회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아직 검색 안했는데 그 일ㅂ 관련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박ㄱ혜 죄수번호인가 그럴걸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50개 넘는 스벅 중 딱 그거만 503이라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진짜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해외에도 출시된거라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17온스짜리에서 나온거라 숫자자체가 문제있는건 아닌거같은데
굳이 따지자면 이름지은게 문제가되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제도 얘기 나왔는데 이건 외국에도 있는 거라 그냥 겹친 거 같다는디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벅에 17온스가 저것만 나온것도 아니고 이건 그냥 끼워 맞추기 아닌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흔하게 쓰는 단위가 아니라서 그래 12 16 20온스 이렇게 쓰는데 17온스 진짜 희귀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긴 한데 아예 없는 게 아니니까 단위가 앖는데 냅다 503 쓴 것도 아니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원래 ㅇㅂ쓰레기들이 잘 하는짓이 있던거랑 있던 단어 응용해서 엿먹이기임 가능성 0%라고 단정짓기도 애매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굳이 저 용량을 들여왔나 싶긴함 근데 아예 없는 단위가 아니니까 한 말이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애초에 박근혜 죄수번호면 조롱의 의미 아냐..? 이건 좀 억지논란 느낌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 논리면 503논란은 오히려 반대 아니야? 일베는 극우인데 503을 왜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7온스는 스탠리도 있고 있긴함 외국 스타벅스에도 있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걍 단위변환인데 넘 억측.. 누가 텀블러 용량을 502.75ml로써.. 이번사건 심각하게 보는사람인데 이건 억측인듯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댓글들 다 박ㄹ혜 생각하는데 그거 아니고 문제제기 하는측에서는 503보병여단 군부대 이야기하는거임 518관련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군부대는 생각도 못했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보통 텀블러를 용량이 딱 떨어지게 내는게 일반적인게 아닌가?
아 일반적인 사고방식이 아니라서 그럴라나..
날짜도 의미부여해서 내는마당에
용량이라고 의도가 없지않을거같음..
그니까 계속해서 말이나오는거 자체가 의도된 느낌이랄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한두개여야 억지로 보지
문제되는게 몇갠데 저것도 걍 노린걸로 보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72 0:1450235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52 8:3047440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14 10:0842785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80 15:2597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246 0
오 챗지피티 무조건 우쭈쭈해주는건아니네??
17:42 l 조회 4
우리 엄마 법원직 공무원인데 머리 나쁜 건 아니지??
17:41 l 조회 4
시험 이틀 전이라 그런가 근자감 올라옴
17:41 l 조회 3
정상체중이 근육 키우는거보다
17:41 l 조회 4
배에 가스차는 사람들 이렇게 해보슈4
17:41 l 조회 20
천안 진짜 저주받은 동네인듯 맛집 1도 없음
17:41 l 조회 5
속눈썹 예약하는데 이거 좀 불편하네
17:41 l 조회 10
ㄱ공시익 지금 너무 심장이 너무 뛰는데 다들 이래???원래 이런거니???????/ㅜ5
17:40 l 조회 14
유동인구 많은 곳은 원래 에스컬레이터 고장 잘 나나?
17:40 l 조회 4
호벅지랑 엉덩이 운동 너무 좋아5
17:40 l 조회 10
혹시 인플루언서 설은미님 비계 아이디 아는 분??
17:40 l 조회 6
불합격이여도 연락 준다며.. 2
17:40 l 조회 11
기말 스트레스 받아서 목에 두드러기 올라옴
17:40 l 조회 3
지방익 서울 왔는데 정장입은 직장인들 멋있다
17:39 l 조회 4
나폴리 맛피아 아기맹수가 요리사 치고도 어린 나이가 맞아?4
17:39 l 조회 12
공시 올해는 합격할 줄 알았는데 1년 더 해야겠다 ㅎㅎㅎㅎㅎ
17:39 l 조회 8
크로스백 뭐 들고 다님
17:39 l 조회 2
근데 간호사 수쌤? 간호사는 뭐하셔 보통1
17:39 l 조회 13
하 휴지 다쓰면 다슨사람이 바꿔두는게 국룰 아님 ?3
17:38 l 조회 15
사주보러4
17:3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