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차 피자집인데 사장 1 매니저1 직원 (나) 1 3명이서 일해
알바 공고에서도 요일 협의 (주말 포함) 주 3~4회 였고
자기는 스케줄제라서 먼저 의견 듣고 반영 해준다고 함
첫주에는 나도 경력 없고 빨리 배우고 싶어서
5일 근무 하면 어떠냐고 해서 나도 ㅇㅋ 했고
내가 마감조라 어제 10시에 퇴근했는데 자정 넘어서
오늘 (화요일) 포함 또 5일 스케줄표 보낸거야..
첫주엔 나한테 가능한날 언제냐 물어라도 봤는데
이번주는 묻지도 않고 또 5일이길래
내가 조정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주 4일로)
스케줄 조정불가 〈〈 진짜 이렇게 딱 7글자 옴...
처음 교육때부터 나이가 우리 부모님 또래라고 반말하고
(이건 좋음 근데 말투가 이거해 저거해 이런식)
실수하면 화내고 이러니까..
5월까진 그래도 버티려했는데 도저히 너무 힘들다
이거 그만둔다고 말해도 될까 ㅠㅠ?
계약서랑 다 썼는데..

인스티즈앱
현재 은교여시 화보로 말나오는 공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