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프차 피자집인데 사장 1 매니저1 직원 (나) 1 3명이서 일해
알바 공고에서도 요일 협의 (주말 포함) 주 3~4회 였고
자기는 스케줄제라서 먼저 의견 듣고 반영 해준다고 함
첫주에는 나도 경력 없고 빨리 배우고 싶어서
5일 근무 하면 어떠냐고 해서 나도 ㅇㅋ 했고
내가 마감조라 어제 10시에 퇴근했는데 자정 넘어서
오늘 (화요일) 포함 또 5일 스케줄표 보낸거야..
첫주엔 나한테 가능한날 언제냐 물어라도 봤는데
이번주는 묻지도 않고 또 5일이길래
내가 조정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주 4일로)
스케줄 조정불가 〈〈 진짜 이렇게 딱 7글자 옴...
처음 교육때부터 나이가 우리 부모님 또래라고 반말하고
(이건 좋음 근데 말투가 이거해 저거해 이런식)
실수하면 화내고 이러니까..
5월까진 그래도 버티려했는데 도저히 너무 힘들다
이거 그만둔다고 말해도 될까 ㅠㅠ?
계약서랑 다 썼는데..

대표 사진
익인1
한번 물어봐봐 카톡으로 스케줄 조정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왜 안되는거냐고
나중에 딴소리 못하게 텍스트로 남겨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는 프차라 화~일이 일주일 단위래 그래서 월요일에 스케줄 짰는데 어제 분명 사장 있었는데 묻지도 않더라고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수습기간이라 생각하는거 아님? 2주는 지켜볼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첫주에 5주 근무에 오케이함거 여기서 소통 오류 생긴듯 너가 제대로 말했어야함.. 첫주만 그렇게 하겠다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글케 생각..앞으로까지 생각해서 물어본거 같기도 ㅠ 근데 사람이 별로인거 같으면 그만두는게 나을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이 이유가 크긴해 몸이 힘든건 괜찮은데 말투나 이런게 좀 너무 힘든 스타일이랄까... 내가 혹시 해서 이번주 표 보고 조정 되냐니까 문장도 아니고 단답으로 조정불가 이래버리니까 진짜 할 말이 없더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ㅠㅠ 공고랑 면접에서도 주마다 스케줄 짜는데 의견 반영이 100프로는 안되도 들어는 보겠다고 했는데 어제 사장 있었는데 묻지도 않더라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케줄제가 말이 좋아 스케줄제지 원하는 날에만 나올수는 없는 구조긴 해 그거 직원들 다 조정하려면 힘들거든 내말은 4일이냐 5일이냐가 문젠데 이건 너가 잘못 말한거같다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여기 직원도 3명 뿐이라.. 근데 면접 볼때 되게 자신 있게 우린 조정 해준다 이게 장점이다 이래서 ㅋㅋㅋㅋ 난 이게 본업이 아니다 보니 무조건 넣으면 다 되는게 아닌데 단답으로 조정불가 이럴줄은 몰랐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왱케 답정너야… 그래서 5일 오케이한거는 뭔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답정너가 아니라 사장이 짤때 저번주는 첫주니까 빨리 늘었으면 해 5일 하는거 어때? 하길래 ㅇㅋ 한거였고 이번주는 묻지도 않고 똑같이 5일 해서 그런거야.. 면접때 주마다 스케줄 짠다고 했는데 아예 안물어보고 짜준거에서 조정 요청 하니 안된다는게 당황 스러운거고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건 쓰니가 예민한 게 아니라 원래 말했던 스케줄 조건이랑 달라진 거네ㅜ 계약서만 한번 확인해보고 정중하게 그만둔다고 말해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공고는 애초에 주말 포함 3~4회 요일 협의긴 했어 그래서 나도 지원한거고.. 근데 내가 여기 경력이 없으니 첫 주엔 사장이 5일 하는거 어떠냐 해서 ㅇㅋ 한거였는데 이번주는 어제도 나랑 만났는데 아예 묻지도 않고 똑같이 5일 이길래 혹시 조정 가능하냐 했는데 단답으로 불가 하다 해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96 11:1375823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99 12:0434012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55 10:3653323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54 16:0130028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320 0
신입이 너무 기가 빠져있는데
21:35 l 조회 1
이제 돈은있는데 비상금 대출 안갚아져서 매달 이자내는중
21:35 l 조회 1
테일즈런너 불안한 어둠의 목도리 교환하고픈데
21:34 l 조회 2
지사장님이 오픽 강의 추천해달라하는데; 익인이들아 추천좀 ㅜ
21:34 l 조회 4
교사익들있어?(학원이든 학교든 유치원이든 학부모 상대하는 ㅠ)
21:34 l 조회 7
단백질바 쳐다도 안보다가 갑자기 빠졌음
21:34 l 조회 4
연애) 너네는 남의 일일땐 "어우 저런건 바로 헤어져야지" 했는데
21:34 l 조회 10
이런게 직장인 어른의 삶이었냐………. 이렇게 고달프고 힘든게 맞냐..
21:34 l 조회 4
부장님 진짜 싫다
21:34 l 조회 2
직장 상사(이성)한테 남친이랑 1박2일 여행간다고 말하는 거 좀 그래?1
21:34 l 조회 8
신입인데 업무 물어본다vs시킨것만 한다
21:33 l 조회 5
하 티빙 비번 바꿔야 하나1
21:33 l 조회 4
유니클로 배기커브진 개이쁘다
21:33 l 조회 13
27살은 취준해도 괜찮은 나이라고 생각해??7
21:32 l 조회 30
개인적으로 진짜 이해 안가는 화장법1
21:32 l 조회 27
30세(97년생) 완전 새로운 일 도전하는거 6
21:32 l 조회 28
친구들한테 거절 못하고 다 맞춰주는 사람 잇어?? 2
21:32 l 조회 11
열폭 오지고 나 싫다길래 나도 싫어서 피하는데5
21:31 l 조회 12
매운거 먹고싶다...ㅡㅜㅜ
21:31 l 조회 5
가끔 고등학생때로 돌아가는꿈꾸는데 나이는1
21: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