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4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1

한국으로 가져올 때 콜옵션 걸고 가져온거라서

브랜드 가치가 망가지면 헐값에 미국 본사가 지분을 회수할 수 있대


제발 가져가줘 옛날의 스벅이 그리움...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제발 가져가줘 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발가져가라....지금 스벅감성 너무 싫음ㅜ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ㅈㅂ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망가질대로 망가진거같습니다 미국성님들
제발다시가져가주십시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ㅈㅂ 가져가 나 해외에서 스벅먹고 옵션 많은거 너무 좋았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한국에서 손대고서 다 망가진 느낌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져가 가져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미 이미지실추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도로 가져가 제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사에서도 사과했던데 기회다 가져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금이랑 옛날이랑 뭐가달라??? ㄹㅇ궁금해서 모가 바꼈는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큰 이슈만 말하면 ssg 인수 이후 스타벅스 프리퀀시 리콜 사태 일어난거??(발암물질)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k패치됨
별적립도 원래 800원부터였는데 3000원으로 바꿨지. 유행이란 유행은 뒤늦게 다 따라가려하지ㅋㅋ 원래는 유행을 선두하는 브랜드였는데 이젠 유행따라가기 벅ㅌ참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게 우리나라만 그런거였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는 애플 갬성으로 MD나오는 것도 레어하고 예뻤는데 요즘은 너무 자주 나오고 샘숭 느낌임...
커스텀도 예전이 훨씬 많아ㅠㅠㅠㅠㅠ 지금은 온도 조절도 안되고 드리즐, 시럽, 휘핑도 가지수 자체가 줄었어... 두유휘핑 내 최애였는데ㅠㅠㅠㅠ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헉 그렇군아 이전에는 많이 안가봐서 몰랐더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가져가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35프로 할인해서 넘기게 되어있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제발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제발 가져가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제발 빵도 삼립인거 싫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가져가 그냥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03 8:1935766 7
일상KSPO 돔 뭐라읽어?166 10:1515460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99 12:5610381 0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10346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0 0:00850 0
n살 연상이면 궁합도 안본다 이거 다 남자가 만든 말이라고 생각함
15:04 l 조회 1
공기업 잘아는 익들 이직 어떤것 같애?
15:04 l 조회 2
헤어진지 삼개월 된 전남친한테 뭐라고 연락해야됨
15:03 l 조회 7
인티에서 메가 김볶밥 맛잇대서 사먹어봣는데3
15:03 l 조회 12
내가 이상한건지 봐줄 사람1
15:03 l 조회 6
정체기다가 오히려 좀 더 먹으니까
15:03 l 조회 8
조졌다 기업 지원 서합인데
15:02 l 조회 9
혹시 네이버랑 미우텍 주주들 있어?
15:02 l 조회 8
보통 면접 몇분 동안 봐?
15:02 l 조회 9
낼 주식 마녀의 날이라는데 그럼 오늘 사면 안돼?1
15:02 l 조회 20
피시방 알바인데 초딩들 진짜 개빡침
15:01 l 조회 11
간식 끊으려고 점심 배부르게 먹고3
15:01 l 조회 11
1금융권 은행 차장이면 어느정도야?
15:01 l 조회 7
씨유에서 산 닭가슴살 마쉿다.,
15:01 l 조회 6
여자직업 9급 공무원이면 상위 몇프로야?3
15:01 l 조회 14
내가 얼마나 귀차니즘 만랩이냐면2
15:01 l 조회 12
나는 힘들면 아 힘들어! 짜증나 끝인데, 징징징징 대는 사람보면 짜증남1
15:00 l 조회 11
나 이번 여름에 실습,알바로 많이 놀러 다닐 시간이 없는데 여름옷을 사야할까..?1
15:00 l 조회 14
사무실에 왕똥파리 들어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나가
15:00 l 조회 6
하닉아 가자 가자4
14:59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