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청인데
2년마다 업무 리셋되고
과 안에서 팀 안에서도 업무 계속 바뀌고
그럴 때마다 법령 절차 시스템 다 찾아서 내 업무니까 다 책임지고
의회+민원 갑질+조직 문화+끝 없는 보고+자료 제출
공무원 루틴한 업무 절대 아닌데
왜이렇게 나는 벅찰까...
|
본청인데 2년마다 업무 리셋되고 과 안에서 팀 안에서도 업무 계속 바뀌고 그럴 때마다 법령 절차 시스템 다 찾아서 내 업무니까 다 책임지고 의회+민원 갑질+조직 문화+끝 없는 보고+자료 제출 공무원 루틴한 업무 절대 아닌데 왜이렇게 나는 벅찰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