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또 저랬구나스벅 정도면 솔직히 덕후도 많으니까 그냥 어영부영 넘어가겠구나 했음근데 생각보다 일이 커져서 너무너무 다행임우리 부모님이 먼저 얘기 꺼낼 정도로 주류 사건이 돼서... 그나마 다행임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