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밖에 잘하는 게 없어서 지상직 고려 중이야…
박봉은 상관없어
왜냐하면 지금 교육 쪽에 있는데 석사 나와도 150만원 받거든
프리랜서 형태라.. 그래서 그냥 정규직이기만 하면 되고
그 외의 힘든 점 뭐가 있을까 진상… 또 뭐 있지
외국어 할 때마다 행복해서 어쨌든 외국어 살려서 취업하려고 해
|
언어밖에 잘하는 게 없어서 지상직 고려 중이야… 박봉은 상관없어 왜냐하면 지금 교육 쪽에 있는데 석사 나와도 150만원 받거든 프리랜서 형태라.. 그래서 그냥 정규직이기만 하면 되고 그 외의 힘든 점 뭐가 있을까 진상… 또 뭐 있지 외국어 할 때마다 행복해서 어쨌든 외국어 살려서 취업하려고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