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에 잠깐 볼일있어서 들렀는데
여유있는 사람들 진짜 천지구나
다들 비싸보이는 옷 입고 명품 쇼핑백 들고다니고ㅠㅠㅠ
기본 몇십할텐데 구경하는 사람 너무 많음
뭐하는 사람들이길래 저렇게 살까 부럽다 내인생은 왜이래ㅠㅠㅠㅠㅜㅠ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서 고생만하고 남는것도없고 우울함
|
근처에 잠깐 볼일있어서 들렀는데 여유있는 사람들 진짜 천지구나 다들 비싸보이는 옷 입고 명품 쇼핑백 들고다니고ㅠㅠㅠ 기본 몇십할텐데 구경하는 사람 너무 많음 뭐하는 사람들이길래 저렇게 살까 부럽다 내인생은 왜이래ㅠㅠㅠㅠㅜㅠ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서 고생만하고 남는것도없고 우울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