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5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취업했다하니까 파견나간다니까 하.. 파견 계약직 아니냐늗데 
설명하기도 귀찮다… 개발자들은 다 알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도 문과 뭐하는지 모르는거 잌ㅅ을수도 있지 애초부터 si 회사가 뭔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음 개발자들도 관심 없으면 모르는 애들 있었어 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아 그럼 뭐라 설명해야해 걍 파견인데 정규직이라는걸 신기해하더라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굳이…? 설명을 해야하나 싶은데 클라이언트한테 요청사항을 받고 그걸 개발한다로는 설명이 안되나? ㅠ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ㅋㅋㅎㅋㅎㅎ걍 고객사 가서 개발한다해야겟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정규직인데 돌어다닌다고 하면돼. 못알아처들으면 걍 현 근무지만 알려줌
근데 꼬치 캐묻는애들은 딱히 없던데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굿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걍 아하 하고 맣거같긴한데 가끔 나한테 관심많은 동기들이있어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그런게 잇다고 해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데 전공자들은 si 갔다하면 회사이름도 물어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비전공 학원출신인데 친구들끼리 명함 교환은 햇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포지션 어디 쪽이야?? 나도 비전공인데 궁금히네ㅠ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공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내가 잘못봣네 미안행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322 06.06 23:5155203 35
일상근데 다들 재선거를 해야된다고 생각해?111 14:047020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144 14:208471 3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611 16:122468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319 16:042713 0
희망연봉 보통 얼마로 써….?
17:23 l 조회 1
근데 선관위에서 재투표 안한다던데
17:23 l 조회 3
취미비용 소비중
17:23 l 조회 3
주담대 받은사람?
17:22 l 조회 3
페리카나 후라이드 어때?
17:22 l 조회 4
나 올해 연차15개 남았는데 많은거야3
17:22 l 조회 5
난 혈육이 너무 싫어
17:22 l 조회 10
이시국에 보는 명언
17:22 l 조회 19
지금 만나기시작햇는데 결혼 2027 하반기 vs 2028 상반기5
17:22 l 조회 13
어르신들 말 주절주절 길게할때 짜증이 확나
17:21 l 조회 11
아이폰 17로 거울샷 찍었는데 폰으로 얼굴 다 안 가려져수
17:21 l 조회 8
공시 경쟁률 5:1 티오100이면 컷 얼마나 나올까
17:21 l 조회 3
전주 저기는 좌파밭 아님? 왜 시위해?7
17:21 l 조회 24
진짜 요즘 애들 너무 싸가지 없는 거 같음
17:21 l 조회 17
선관위랑 같이 일해본 사람은 알듯2
17:20 l 조회 64
우리도 역시위나가야하는거아냐??16
17:20 l 조회 56
뭐지 올영 세일이 쿠팡보다
17:20 l 조회 27
아니 진짜 개얼탱없네
17:20 l 조회 7
남친이
17:19 l 조회 16
재선거 뜻이 이재명 선거 줄인말이야?6
17:1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