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색하러 왔다니까 염색약 더 필요할 것 같다고 사러 가는 김에 같이 밥 먹자고 사주신대서 추어탕 집 끌려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엔 도라지차 얻어먹었는데 오늘은 밥도 얻어먹네 ㅠ 감사해여 사장님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