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
오전 6시 40분 기상

오전 8시 20분~ 오후 12시까지 알바
이동시간 + 점심식사 2시간
오후 2시 ~ 저녁 7시까지 5시간 일

8시 귀가 

너무 힘드려나? 돈은 400~420 정도 벌어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을 것 같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렇게 일해본적이 처음이라 그런데 보통 저러면 몇 시정도에 취침하는게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냥 직장인이지만 5시반 기상에 7시에 집에서 나가고 집에 오면 7시 반~8시정도거든?
이경우 최적의 컨디션 나올땐 10시 반에 자는거구. 좀 더 놀고 싶다 그럼 11시. 11시 반쯤 자면 다음날 아침 멍하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찍 자야되는구나 ㅠㅠ 고마워
나도 참고해서 루틴 짜볼게 ~~!!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374 7:2661565 0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253 13:485246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54 12:5568757 2
KIA/OnAir ❤️🐯260612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제 진짜 할때가 된 양햄 190승 ₍ᵔ= ≖ ˕ ≖ =.. 2276 17:3318212 0
T1 🍀🍀260612 17:00 Road to MSI 3R VS HLE전 달글🍀🍀 3370 13:4615876 0
알바 편도 5분 너무너무좋다진짜
23:24 l 조회 1
스엑 사지도 않을 거면서 궁금해서 기다리는 중ㅋㅋㅋㅋㅋ
23:24 l 조회 1
쿠팡 회수 안가져가는데 어쩌라는거야
23:24 l 조회 1
익들은 이럼 어때?
23:24 l 조회 1
유튜브에 이 사람 진짜 뭐하는 사람일까ㅋㅋㅋㅋ
23:24 l 조회 2
200따리였던 내가 내 삶에 만족하는 이유 써봄
23:23 l 조회 4
아파트 단지뷰라 해야하나.. 왜 요즘 아파트들은 거실 뷰가 죄다 단지뷰일까??
23:23 l 조회 7
엥? 티빙 내것도 유출됐네?
23:23 l 조회 5
모공각화증엔 이거다!!!! 40
23:23 l 조회 12
구마유시 너무 좋은게..
23:23 l 조회 4
나 01인데 나 고딩때까지만해도 교복 줄이는게 일진들 룰이었는데
23:23 l 조회 6
와 나 현실이 너무 힘들어서 티빙 유출이나
23:23 l 조회 6
다들 하고 싶은거 해라 1
23:23 l 조회 16 l 추천 1
다들 이 영상보고 웃고가라
23:23 l 조회 4
나도 인스타 오류 뜨네
23:22 l 조회 16
회사에서 모함 당해 본 적 있음3
23:22 l 조회 19
너도 앞으로 화나서 손떨일 많이 생길거야1
23:22 l 조회 13
나 티빙 이럼 비번은 안 털린거야?1
23:22 l 조회 18
오 갑자기 페북 인스타 잘된다1
23:22 l 조회 14
모솔 탈출했는데 손에서 다른 사람 향이 나...😲
23:2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