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와 바퀴약 이거 좋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5/19/13/7f7db354e41ccf644ddfe935cb70c1f1.png)
진짜 왕추천…
집이 오래된 주택인데다가 뒤에 산도 있어서 바선생들 엄청 많단말이야 특히 밖에서 날아 들어오는 왕큰거ㅠㅠㅠ
어제 받자마자 현관문이랑 창틀이랑 계단에 뿌려놨는데
아침에 엄청 죽어있스뮤ㅠㅠㅠㅠㅠ
나 일하는데도 오래된건물이라 바퀴 많아서 하수구쪽이랑 출입문에도 뿌려놨는데 입구에 3마리 뒤집어져 있었어…🤦🏻♀️
|
진짜 왕추천… 집이 오래된 주택인데다가 뒤에 산도 있어서 바선생들 엄청 많단말이야 특히 밖에서 날아 들어오는 왕큰거ㅠㅠㅠ 어제 받자마자 현관문이랑 창틀이랑 계단에 뿌려놨는데 아침에 엄청 죽어있스뮤ㅠㅠㅠㅠㅠ 나 일하는데도 오래된건물이라 바퀴 많아서 하수구쪽이랑 출입문에도 뿌려놨는데 입구에 3마리 뒤집어져 있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