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5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

무선이어폰은 주위에 핸드폰이 있어야하잖아

워치도 그래?

핸드폰 놔두고 집앞 잠깐 외출할때 사용가능한가

대표 사진
익인1
셀룰러/lte모델이 따로 있음
기본은 휴대폰 없이 나가면 그냥 만보기+시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기본적으론 안되는거고
Lte 모델이면 카톡 확인도 가능한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폰 두고 쓰고 싶으면 요금제 되는 모델로 사야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가능은 하구나 고마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셀룰러 모델로 사서 별도로 개통을 해야 함
그럼 폰이랑 별개로 워치에 번호가 생김
내 폰을 집에 두고 그걸 미러링은 안되는 걸로 아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요금제 그럼 따로 두개를 쓰는건가
알려줘서 다들 고마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걍 별개의 핸드폰이 하나 생기는 느낌이었던 거 같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Lte모델을 사야하고 요금제도 가입해야됨. 이게 요금제 가입안하면 따로 인터넷이 안되고 인터넷이 안되면 카톡같은것도 못보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신 어디카페같은데 가서 워치를 따로 와이파이에 연결하면 알림은 받아볼순 있음 전화받는건 안돼. 폰이랑 블루투스로 연결되어있으면 폰알림을 받는거지 걔 단독으로 전화도 걸고 알림받는거하려면 걔도 전화기처럼 되어야하능거라. 알림받는게 결국 워치 단독으로 인터넷이 되아야한다는 소리거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서 개통을 따로 해야하구나 그럼 혹시 요금제 없는 워치는 곁에 핸드폰이 있고 연결되면 카톡이나 인터넷은 되는거지! 패드처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플워치 기준으로 카톡은 음성인식으로 메시지 보내는건 됨. 인터넷 브라우저는 잘 안돼. 워치 단독으로 뭘 하기엔 너무 제한적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단한 카톡 확인이랑 보내기 정돈 되는구나 고마워 덕분에 많이 알았어!! 👍💖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366 9:0177028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88 9:2764445 3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88 12:4843464 0
이성 사랑방둥들아 다들 애인/남편 키 어떻게 돼?235 10:1824092 1
두산 🧡0615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126 15:154284 8
30대 20대 연애하면 30대가 데이트 비용 더 냄?
22:28 l 조회 3
생리 땜에 몸무게 이런 거겠지… ㅠ
22:28 l 조회 2
지금 머리감을까 낼 아침에 감을까2
22:28 l 조회 4
하.... 골라줘... 생크림인데ㅔ 로투스 와플vs누텔라바나나와플
22:28 l 조회 2
블랙나시는 볼레로 가디건 흰 색 블랙 중 뭐가 나아?
22:28 l 조회 2
치과의사가 젤 부럽다 1
22:27 l 조회 20
남친 키 몇이면 좋겠어?7
22:27 l 조회 20
서로가 서로의 이상형이고 둘 다 같은 순간에 첫 눈에 반한 거3
22:26 l 조회 15
결혼할 때 부모님이 지원해 주시는 것도 세금 떼나?4
22:26 l 조회 5
난 혼자 사니까 오피스텔이랑 아파트랑 차이를 못느끼겠는데1
22:26 l 조회 7
테무 근데 그렇게 막 안싸다1
22:26 l 조회 17
부산 샌드베이글은 아니버가 제일 맛있음
22:26 l 조회 4
직장익들 다 들어와서 본인 직무 장단점 알려줘 ~!!!2
22:26 l 조회 16
나 진짜 부끄럽지만.. 30살이고 이력서 내본적 한번도 없어2
22:26 l 조회 25
다이소 가성비갑 바디로션 이거 진짜 강추1
22:26 l 조회 26
원래 23살이 나이정병 오는 시기인가2
22:25 l 조회 20
난 진짜 키 큰 남자가 좋다1
22:25 l 조회 18
아니 나만 그런가 누가 쳐다보면 1
22:25 l 조회 11
사무실 둘이서 쓰는데
22:24 l 조회 11
축구 ? 튀니지 감독 경질했대....;1
22:2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