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755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사는 동네 분위기 ㄹㅇ 중요함?
43
29일 전
l
조회
515
인스티즈앱
맹모삼천지교는 요즘에도 통하는듯.....
익인1
중요하지
29일 전
익인2
환경 중요하긴 해...
29일 전
익인3
같은동네인데도 임대아파트랑 아닌아파트랑도 차이남 살아본 사람이라 하는 얘기임
29일 전
익인9
ㄹㅇ임 나 같은 동네인데 진짜 30년된 구축 다무너져가는데도 살아보고 집 사정 좋아져서 그 동네에서 제일 비싼 아파트로 현재 이사왔는데 걍 사람들이 태도가 다름…
29일 전
글쓴이
와......
29일 전
익인4
너무 중요함
29일 전
익인4
애초에 인프라만 따져봐도 진짜 중요한게 느껴짐
29일 전
익인5
나도 그거 유난인 줄 알았는데 살아 보니까 유난 아니더라
29일 전
글쓴이
친척 과천 사는데 ㄹㅇ 맞는거같대
29일 전
익인6
그러니까 학군지 가격이 하락장에도 유지가 되고 상승장에는 두배로 뛰는듯
29일 전
익인6
애 있는 사람들은 애 때문에 이사 갈 수 있는 후보지가 엄청 한정되더라
29일 전
글쓴이
일단 인프라부터가..... 나 사는 동네도 신도시 신도시 사이에 엄청 애매하게 낀 동네인데 여기 인프라 다 죽어서 이사오면 1년을 못가더라 ㅠㅠ 그렇게 촌도 아니거든
29일 전
익인7
어릴 땐 몰랐는데 나이 좀 먹어보니 많이 중요하다 싶어짐
29일 전
익인8
완전
29일 전
익인10
다들 왜 아이들 키울때 환경 중요시하는지 알걸 ..
29일 전
글쓴이
ㄹㅇ 중요하더라......
29일 전
익인11
공부를 못해도 주변 분위기와 어울리는친구들 수준이 다르긴 하겠다 학군지에 안살아서 잘 모르지만
29일 전
글쓴이
잘사는동네는 양아치들도 수준이 다른가
29일 전
익인12
완전 ...
29일 전
글쓴이
뭔가 씁쓸하긴 하네
29일 전
익인13
유치원 아이 육아중인데 애들 케어라고 해야하나 ? 그 깔끔하고 단정하게 다니는 애들 비율도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글쓴이
ㄹㅇ이구나......
29일 전
익인13
이전엔 그냥 신혼이니까 집값 싼동네 살있는데 밤마다 오토버이소리 술취한 사람들 소리등등 난리였음 아이 유치원 갈 나이쯤 그래도 아이들 좀 많은 덩네로 왔더니 진짜 동네 조용하고 도서관 도보 5분컷이고 주말에 동네 공원에 다 가족단위로 놀러나와있음
29일 전
글쓴이
이런거보면 뭔가 좀 슬픔 어느 나라나 동네차이는 있을테지만
29일 전
익인14
이게 같은 지역 내에서도 다른건가??
난 10년이상 같은 동네서만 이사 다녔는데 딱히 못 느꼈어.
29일 전
글쓴이
난 인천인데 인천도 동네 바이 동네 ㄹㅇ 심함 ㅇㅇ
29일 전
익인15
젤 중요하지
그걸로 집값이 나뉘잖아
29일 전
익인16
상식있는 사람들은 대게 비슷한데
상식 밖의 행동은 끝이 없어 약간 지하 5층 지하 10층 지하 15층 이런 느낌
29일 전
글쓴이
워우......
29일 전
익인17
엄청중요
29일 전
익인18
완전 중요해
29일 전
익인20
중요함..
횡단보도 하나 차이로 지역구가 달라지는 동네면 특히나 더 체감함
이동네는 좀 잘 살고 애들도 바르게 잘 큰 경우 많은데 저쪽동네는 망나니가 다수인 경우도 있음
29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9일 전
글쓴이
이건 맞음 ㅇㅇ
29일 전
익인22
완전 중요함... 20년된 주공아파트 살다가 신도시 신축아파트로 이사왔는데 가족 모두가 느낌
29일 전
글쓴이
근데 이런건 ㄹㅇ 뭐가 문제인거지 배우는 학습은 다 똑같을텐데
29일 전
익인23
당연하지 .. 그러니 돈있으면 전부 다 8학군가려고하지 같은 구?안에서도 다름 ..내가 2억 얹어서 전에살던곳이랑 10분거리로 이사왔는데 걍 완전 다른동네 사는거같음ㅋㅋㅋ
29일 전
글쓴이
와 어디인데?
29일 전
익인24
ㅇㅇ
29일 전
익인25
당연
29일 전
글쓴이
글쿠나......
29일 전
익인26
ㅇㅇ 애들 학습환경 뿐만 아니라 이웃의 예의나 태도도 다름.
엘리베이터에서 애들 인사 받아주면서 같이 웃어주는 사람 vs 찌든 담배냄새 풀풀 풍기면서 애들 노려보는 사람
29일 전
글쓴이
우리동네 딱히 잘 사는동네도 아니고 못 사는 동네도 아닌데 후자는 아직까지 잘 못본듯......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오픈 채팅 남녀 온도차이
이슈 · 3명 보는 중
운전 습관이 너무 귀여운 박보영.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이물질 떡집 대응 수준..JPG
이슈 · 2명 보는 중
중국에서 친구가 납치돼서 장기털린 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박명수와 결별' 한경호 이사, 1월부터 업무 배제됐다…"정신과 치료까지"
이슈 · 3명 보는 중
당신이 가난한 동네에 산다는 증거..JPG
이슈 · 6명 보는 중
방금 찌개 엎었는데 원영적사고 부탁해도 될까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방탄 광화문 공연 입장에 전국 여경들 차출됨
이슈
AD
남편한테 월세 받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요
이슈 · 3명 보는 중
샤워중 소변보기 조심해야
이슈 · 1명 보는 중
(약🔞) 뭔 감성인지 감도안오는 흑두 이모티콘..JPG
이슈
AD
이사람 겁나 이쁘다
일상 · 5명 보는 중
[영상] 풀숲에 파묻혀 곤히 자던 '늑구', 드론 소리에 '화들짝'
이슈 · 1명 보는 중
커피 못 마신다는 이준에게 딜하는 딘딘
이슈 · 6명 보는 중
AD
월루중인 사람 옷 한번 봐줘!
일상 · 1명 보는 중
AD
프로게이머, 아버지 명의로 주식 투자하다 결국...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607
06.16 21:52
46790
1
일상
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319
06.16 21:43
38200
1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256
8:05
22377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
166
3:05
23025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
41
06.16 22:13
6110
1
KIA
/
알림/결과
🌙260617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시작이 보름이나 지난 지금, 정말 승리하실 때 입니..
42
0:01
378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37
12:38
1170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7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다 끝까지 으쌰으쌰 !! 🍀
28
0:02
183
1
두산
🐻👯♂️🧡0617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34
0:20
254
0
LG
/
정리글
❤️🖤 6월 1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8
06.16 23:38
90
0
롯데
설마 아니겠지? ㅜㅜ
16
12:42
2810
0
한화
/
정리글
🌺🐻061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16
0:00
51
0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6
9:21
594
0
SSG
노경은 부진? 무릎 부상 숨기고 던지고 있었다...더 큰 문제는 따로 있다
18
10:17
4416
0
169에 54~55면
14
06.16 20:42
124
0
익들 연락하는 친구 있어??
15:40
l
조회 1
정육점가면 돼지비계만 따로 팔려나?
15:40
l
조회 1
투썸가서 수박주스 사왔는데
15:40
l
조회 1
속눈썹펌...
15:40
l
조회 1
스트레이트체형+어깡 여자는 도대테 뭘 입어야하는거야
15:40
l
조회 1
주식은 진짜 엄마들이 최고 잘해
15:39
l
조회 1
원래 짝사랑하면 이불킥도 많이하고 텐션도 오바돼서 실수할일 많이 생겨??
15:39
l
조회 1
텐퍼센트 알바생 있엉??
15:39
l
조회 1
Istj들아 만날 약속 잡고 있는데
15:39
l
조회 2
직장인들아 둘중에 어떤타입이 나아?
15:39
l
조회 7
하닉 이틀전에 팔고 개스트레스받아서 자다가 10번 깸
15:39
l
조회 4
하루에 8시갘 일하라고 누가 정한거냐 ㅠㅠ
15:38
l
조회 8
롯데월드 잘 아는 익 있어?
15:38
l
조회 6
포모 안와도되는이유
3
15:38
l
조회 20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4900원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8개월 최저가 판매
1. 제미나이 프로 12개월 19,900원저희가 생성한 계정으로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2차..
10500원
넷플 광고형 분철 3개월
광고형 요금제 입니다 3개월 같이 하실 분 이 상도 괜찮아요1개월3500원입니다 3개월 아상부터만 가..
2000원
SKT 데이터 판매합니다
1G 2000원 입니당쪽지 주세용~!!
25000원
듀오링고 슈퍼패밀리1년
듀오링고 슈퍼패밀리 1년 모집합니다 챗주세요
299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000원
디즈니플러스 프리미엄 9개월 4인팟 구합니다
디즈니 플러스 프리미엄 4인팟이에요! 2자리 남았습니다~~환불없이 2027년 3월 9일에 만료됩니다DM..
10000원
6/21 롯데 키움 3루쪽 2연석 표 남는사람...ㅠㅠㅠ
원정석 아무 곳 상관없고 2연석이면 돼..! 혹시 남는 사람 댓주라!ㅠㅠ
3200원
웨이브 1인
바로 이용가능합니다첫 3개월 일시불 이후 1개월 단위 갱신
다들 얼굴형 관리 어떤거 해???
15:37
l
조회 13
가려는 병원 리쥬란 힐러 가격즘 봐줄 수 있을까?
4
15:37
l
조회 12
연락 안보는 친구 어떰?
8
15:37
l
조회 24
학벌 콤플렉스 있는 사람들 대학원 ㄱㄱ...
1
15:36
l
조회 23
남자들도 적극적인 여자 좋아하는구나
1
15:36
l
조회 21
나 진짜 잘 생기고 인기도 많은데 진짜 사귀자 이러고 고백하는 여자들이 없는데
3
15:36
l
조회 1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0
1
하이닉스 300만 간다는데 진짜야?
10
2
예적금 쫄보충입니다
22
3
지하철에서 핸드폰 하는데 누가 머리에 땅콩 때림;;;;;
11
4
이거 짱구가챠 대체 어디서팔아 제발!!!!!!!!
6
5
포모 안와도되는이유
3
6
내 동생 오늘 수익률
2
7
하이닉스 또 떨어질까........ 지금 사기엔 넘 늦엇나
3
8
청년도약계좌->미래적금 갈아탈 익들아
5
9
연락 안보는 친구 어떰?
8
10
얘 혼내야 되겠지?
2
11
무좀 ㅈ︎됨 ㅎㅇㅈㅇ
12
12
여행 계획 다 세웠는데 대한항공 아시아나 아니면 안탄다는 친구 어캄
14
13
학벌 콤플렉스 있는 사람들 대학원 ㄱㄱ...
1
14
하닉 아침에 팔았는데 엄청 오르네
15
하루에 8시갘 일하라고 누가 정한거냐 ㅠㅠ
16
난 그닥 안친한 사이라고 생각했는데 자긴 내가 절친이었다하면
3
17
직장인들아 둘중에 어떤타입이 나아?
18
다들 얼굴형 관리 어떤거 해???
19
맘터 직장인 감정기복 원래 19,900원 아님??
4
20
롯데월드 잘 아는 익 있어?
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2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31
3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21
4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6
5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2
6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7
요즘 외국인들이 𝙅𝙊𝙉𝙉𝘼 쓸어간다는 것..JPG
6
8
초대박 난 넷플릭스 참교육 흥행 추이.jpg
4
9
89살 할머니 이름 듣고 어린 아이 반응…jpg
1
10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52
11
최근 외국인들이 한국 오면 엄청 쓸어간다는 것.jpg
12
엔믹스 오해원이 악플을 보고 한 생각.jpg
2
13
7년 사겼는데 결혼준비 안됐다 하면 기다린다vs헤어진다.jpg
1
14
오늘 드디어 컴백한다는 소속사 옮긴 10년차 남돌...jpg
3
1
민희진 ㄴㅈㅅ 데뷔 미뤄진거 그렇게 화날일인가했는데
31
2
토이스토리보고왔는데 진짜 1,2,3,4,5중 제일재미없어....
13
3
마운자로 맞는데 힘이 하나도 없어............
3
4
하닉만 보면 속이 답답함
4
5
이재 골든으로 얼마 벌었을까
3
6
엥 서바돌인데 계약 7년이나 햇네
1
7
얘들아 요즘 음료가 6천원인 건 흔해??
8
8
아시안팝 << 이 말 자체가 허상임
15
9
강민경 브랜드 포트레 써본 사람!!
11
10
워너원 진짜 고척 가???
2
11
머리카락 두꺼워졌어ㅜㅜ
23
12
앤톤 아니 왹톤아
9
13
주식 1도 모르는.. 그냥 주식 두글자만 아는데 주식하면 삼성이랑 하이닉스 해야하는건 알것같아
3
14
타팬분들 하투하 히퍼 골라주세요
4
15
평일 낮에 다니면 드는 생각: 사람들 다 뭐하고 사는 걸까? 일은 안 하나?
2
16
앤톤 진짜 팝업홍보견으로 임명해야함
2
17
트로트 장르가 우리나라 고유의전통장르는 아닌거 맞지?
4
18
애초에 그래미 제너럴 유력 했던 적은 없었어..
14
19
아 직장인데 엉덩이가 계속 간지러워... 엉딩이에 모기물렸나
20
빅뱅 10주년 콘 VS 20주년 콘 가격 비교
10
1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17
2
급상승
취사병 잘끝남?
6
3
여주 벙어리 만든게 섭남인데
11
4
이게 고래별 허남준 비주얼임?
11
5
뻘하게 든 생각인데 라미란이랑 염혜란 대본 좀 겹칠 거 같음 ㅋㅋㅋㅋ
2
6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11
7
참교육 2 할거같아??
6
8
피오는 작품 잘들어가는거 같음
2
9
유어아너 스틸작가님이 허남준 김도훈 사진 풀어줌ㅋㅋ
5
10
나만 진기주 안효섭 퐁퐁럽으로 먼저 알았나봐
9
11
아니 취사병 쓴맛관철 과거짤 봤는데 야르함
3
12
결혼했는데 폼 안떨어지고 잘나가는 남배
16
13
정보/소식
[단독] 책으로 만나는 서리세계 커플…'멋진 신세계' 다음 달 대본집 발간
6
14
멋진신세계
대본집은 작가가 싫다 그러면 절대 안 나오는거라
2
15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28
16
서인국 박지현 둘다 차분하게 생겨선
17
김무열 유퀴즈 나온대
8
18
나한테 올해 의외의 케미 김재욱 신혜선임
3
19
멋진신세계
아니 서리 아역이랑 허남준 같이 연기한적 있구나ㅋㅋㅋ
3
20
오 취사병 이 해석 대박이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