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20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LCK
연관 메뉴
리그오브레전드
T1
kt 롤스터
Gen.G
Dplus KIA
DRX
한진 브리온
HLE
DNS
도란
케리아
오너(Oner)
T1 (+SKT)
레드포스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몽몽소리겠지만...홍차가 글 올렸는데 바이퍼가 국대 이의신청때문에 한국에 있다고썼네
26
28일 전
l
조회
1614
인스티즈앱
21일 플옵인데 지금 한국온게 이상하다 싶긴했는데 음 진짜일려나
익인1
잠만 이건 팝콘 뜯어도 되나?
28일 전
글쓴이
바이퍼 인터뷰에서 계속 아겜 얘기하긴했어서...뭔가 진짜같기도하고 ㅋㅋㅋ
28일 전
익인1
진짜든 아니든 화이팅이다
28일 전
익인2
본인만 신청가능하다고 하던데 진짠가 ㄷㄷ…
28일 전
익인3
헉 ㅁㅊㅁㅊ
28일 전
익인3
본인이 권리행사 할수있는거니까 하는게 맞지. 간절하니까..
28일 전
익인4
와 간절한가보네
28일 전
익인5
간절해보이던데 할 수 있으면 해야지
28일 전
익인8
Sns로 입터는게 아니라 그냥 행동하면 되는건데
28일 전
익인9
간절하고 권리인데 뭐라 안했으면 좋겠군
28일 전
익인1
222222
28일 전
익인10
권린데 자꾸 뭐라 하는거 짜증나...
28일 전
익인11
바이퍼입장에선 간절하지 데프트팬이라 심정 이해감ㅠㅠ
28일 전
익인12
간절하지 마음 너무 이해함 ㅜㅜ
28일 전
익인13
멋있다
28일 전
익인14
홍차가 누군지몰라서그런데 그럼 확실한거야?
28일 전
익인15
그래ㅠㅠ 선수 생명이 달렸는데 간절하면 행동을 하지ㅠㅠㅠ
28일 전
익인16
굿 바이퍼 ㅎㅇㅌ
28일 전
익인17
플옵 21일이라고? 29일 아님?
28일 전
익인18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눈치고 뭐고 잘못된 일도 아니니까 자기 인생 후회없이 이의신청 해보는거 당연히 좋다고 생각함.
28일 전
익인19
본인 인생/커리어 걸린건데 하고 싶은거 후련하게 다 해보길
28일 전
익인21
내 선수는 이번 국대 뽑혔지만 군대가 달린이상 + 본인이 이의신청가능함 이거라 할 수 있는 한 모든걸 다 해보는게 맞다
28일 전
익인22
선수 생명과 직결된 일이니 눈치보지 말고 본인 권리 행사하길..
28일 전
익인23
일단 해봐... 되든 안되든 나중에 아 그때 넣어볼걸 그랬나 하는 후회보단 낫잖아
28일 전
익인24
후회없이 해보는건 좋네
근데 별개로 안바뀔거같긴해..
28일 전
익인25
바이퍼 화이팅이다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스벅 초코케이크 둘중에 뭐가 더 맛나???
일상
나 다리멍봐............
일상
AD
트럼프 : 아무도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슈
AD
전현무가 3일만에 다 읽은 책
이슈
서울대 교수 피셜 실질적인 정상 체중
이슈
AD
뇌가 가장 열심히 활동하는 시간
이슈
AD
현재 sns에서 난리난 아들맘 호칭 기싸움..JPG
이슈
스타벅스 레전드 베이글녀 .jpg
이슈
AD
2030 애들아 토요일 오늘 놀아도 여기 와서 놀자 미남 미녀들 진짜 많아 거기다가 머리도 똑똑해
이슈
배우 경수진 근황
이슈
이달의 네일 머가 예뻐 ?
일상
구류면관 쓴 변우석, "천세"…'21세기 대군부인' 역사 왜곡 논란 터졌다
이슈
AD
AI로만든 코카콜라 국중박 콜라보
이슈
(약🔞) 현재 심연 그 자체라는 남캠 엑셀방송..JPG
이슈
AD
옷 입는 스타일 바꾸기 시작했다는 유투버 회사원A.jpg
이슈
AD
광주와 대구 중학생들이 생각하는 서로의 이미지....jpg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
27
06.15 15:48
969
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
15
06.16 15:14
1490
0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
23
06.16 10:51
1799
0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
14
06.16 00:05
1640
0
최근에 한생 입덕했는데 이팀 한단어로 표현 가능할거같음
15
06.15 15:31
403
0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
7
06.16 22:59
228
0
경기 빈부격차 너무 심해 ㅠㅠ
7
06.15 18:53
377
0
옹? 더샤이 LPL 복귀한다는데...?
7
06.15 18:17
184
0
대전사람이라 이번 msi를 첫 직관으로 하고 싶은데 패요 될까봐 고민됨..
5
06.15 12:43
100
0
쇼메 성세천하2 하려나봄
5
0:00
102
0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
5
06.16 18:21
222
0
blg가 골든로드 수행 중이구나..
4
06.15 22:49
217
0
환중하겐네(P)
3
06.16 02:41
205
0
애들아 길게 롤없으니까
5
06.15 15:27
101
0
월즈 시드권 msi결승만 가도 되는건가
3
06.15 15:21
120
0
쇼메 성세천하2 하려나봄
5
0:00
l
조회 104
근데 롤은 아겜 스케줄 선녀임..
1
06.16 23:34
l
조회 70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
7
06.16 22:59
l
조회 230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
5
06.16 22:30
l
조회 134
근데 ㅎㅍㅅ 많은 선수들은 개힘들듯
3
06.16 21:28
l
조회 121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
5
06.16 18:21
l
조회 223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
15
06.16 15:14
l
조회 1492
대회에 아크샨 나옴 좋겠다
1
06.16 13:11
l
조회 45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
23
06.16 10:51
l
조회 1802
우리팀 주장 현실 바위게 카정했는데
2
06.16 10:14
l
조회 125
환중하겐네(P)
3
06.16 02:41
l
조회 205
빈 사진봣는데 왤케 낯설지
2
06.16 00:43
l
조회 55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
14
06.16 00:05
l
조회 1640
blg가 골든로드 수행 중이구나..
4
06.15 22:49
l
조회 217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송유빈
추가하기
희나피아
추가하기
디에잇(세븐틴)
추가하기
인천유나이티드FC
추가하기
Gen.G
추가하기
지투는 참 이런거 보면 재밌어
2
06.15 21:52
l
조회 188
경기 빈부격차 너무 심해 ㅠㅠ
7
06.15 18:53
l
조회 377
옹? 더샤이 LPL 복귀한다는데...?
7
06.15 18:17
l
조회 184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
27
06.15 15:48
l
조회 969
대회 없어서 진짜 심심…텀 너무 길어ㅜㅜ
06.15 15:47
l
조회 30
롤 얘기는 1도 안나오는 우리 팀 영상인데 힐링만은 장담함
2
06.15 15:43
l
조회 18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LCK
일상
이슈
연예
23:52
1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
5
2
근데 ㅎㅍㅅ 많은 선수들은 개힘들듯
1
3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
5
4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
3
5
근데 롤은 아겜 스케줄 선녀임..
1
하이닉스 머고
10
2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17
3
나 남편회식 거의 다 따라다님…
4
4
어제 후배 엄청 혼냈는데... 오늘 아침에 울더라
12
5
뒷머리 한쪽으로 넘기는거 유행했음 좋겠다
14
6
장내환경 개선하려고 별거 다 해봄..
30
7
살 계속 빼고 있는데 이런 소리 들으면 그만 빼야겠지...?ㅋㅋ
29
8
마운자로 맞을때랑 안 맞을때랑 피부차이 너무 심해ㅠㅠㅠㅠ
4
9
화장 안한지 n년째인데 피부가 훨 좋아짐…
4
10
버스표 예매방법 모르는 익들 있어?!
9
11
급한일없으면 삼전 그냥 계속 냅둘까?
1
12
나 주식 시작하고 좋은 점 하나 있음
1
13
혹시 직장인들아 신입이고 수습인데 연차
19
14
소신발언. 비염인들끼리 사무실 만들면 안돼냐..?
8
15
알바 하루하고 그만듀ㅓ도 되는거임..?
7
16
156에 47키로면 마른건 아니지??
7
17
몽총비용 102000원 나갔다
10
18
우리 카페 7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보통 6시 30에 출근함
6
19
살빼는중인데 살빼란소리들음
4
20
너네 회사 몇개월만 다니고 이직한적 있어?
1
1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3
2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7
3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
4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5
5
문신 제거 수술 전후
10
6
3명중 1명은 가정이 파탄나는 직업
8
7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5
8
가게 철거 문의가 너무 많아서 전화 받는 것도 힘들다는 철거업체 대표
2
9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84
10
할매에게 충격먹은 주민센터 직원
11
김동현 여동생이 얼굴을 가린 이유
12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7
13
질문할 때 말투의 중요성
14
소개팅 결과 통보.jpg
6
15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32
16
빵을 산 와이프를 이해 못하는 블라인
1
17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18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99
19
전설의 러시아 도청장치
20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6
1
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
35
2
정보/소식
성심당 멜론롤 출시
14
3
우리회사 아르헨티나 알제리전 단체 관람 예정....
2
4
어제 카스타드 12박스 4천원 오류 맞나보네
6
5
핸드폰 충전할 때 충전기 뜨거워지는거 정상이야?
6
6
GS25, 신예 걸그룹 키키와 손잡고 과일 젤라또바 출시
7
유준이 인스타 사진인데 엄청 컸어ㅠㅠ
8
커스터드는 오리온보다 롯데가 맛있는데
11
9
얘네 이러다 목 나가긋다
1
10
최애가 분명히 정해져있는데 보면 귀여워서 웃음 나오는건 다른멤버임... 최애가 바뀐걸까
5
11
혈육 일 안하고 월드컵 폰으로 보는거 실화냐
12
12
진짜 무명돌 덕질하면 이렇다는데
1
13
ㄹㅏㅇㅣ즈 쏘어 ㅇ원빈 도입다음에 목소리 누구야?
14
정보/소식
에스파 닝닝, 알로 웰니스 클럽 '투어 레디' 공개
15
근로장려금 일주일 남았다
3
16
진짜 소희는 음색이 대박이다
17
라이즈 뮤비프로모 안돌린건가?
19
18
와..이쯤되면 참교육 드라마가 아니라 다큐아님? 그냥 뉴스보고 대본 쓴 수준인데
7
19
나 다이어트 좀 뭔가 되고 있나봐 체지방률 36%에서 31%됨
7
20
정보/소식
넬, 5년 만에 정규 10집으로 컴백…더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 예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