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2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0

지거국 문과 4년제졸 1년 경력 이외 스펙 전무

일반 사무, 총무, 행정 쪽으로 지원하는데

적당한 수도권 소재 정규직만, 급여나 회사 규모 상관없이 x소도 다 넣었어 이름 들어본 기업은 하나도 안 넣은 수준이고


이런데는 쉽게 될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지원자가 최소 50명 이상~많게는 200명대더라구

그래서 와 취업시장 쉽지 않은거 사실이구나 절실하게 느끼고..


20군데 지원해서 3군데 사전답변 등 거쳐서 면접 연락 왔고

그중에 하나는 도저히 아닌거같아서 면접 안 가고

두군데 면접 본 곳 중 더 마음에 들던 곳 최종합격 연락 받았어!


진짜 운 좋게 그 회사가 유일하게 지원자 열명 언더인 데였어서 뽑힐 수 있었던 것 같아 ㅋㅋㅋ

급여는 최저시급보다 조금 더 받는 수준이지만 난 만족행

여튼 노준비 노스펙 취뽀 빠르게 성공했다잉 🥴

대표 사진
익인1
자격증 없이 된겨??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 지티큐 하나 있긴 하다 포토샵 고딩때 딴거
근데 그래픽 업무는 전혀 안 하는 곳이라 자격증 여부와 상관 없이 된고같아
컴활 이런 류는 하나도 없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 물어봐도도ㅑ?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0년생!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굿! 취직은 기세!!! 축하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걱정반 기대반으로 대기중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잉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면접 때 어케 멘탈관리랑 말잘할수있어..? 나 완전 횡설수설 대마왕이라 맨날 면탈해서 넘 힘들어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첫 면접때 그 기업 정보만 생각하고 가서 오히려 자기소개, 본인 장단점 질문에 당황해서 제대로 말 못했어 ㅋㅋㅋ ㅠㅠ
예상 질문 이것저것 쭉 뽑아두고 대답 할 거 생각해뒀구 나는 지피티 도움도 많이 받았어!! 단 지피티는 좀 뭉뚱그려 말해주는 경향이 있으니까 그 특유의 당당함+방향성만 따와서 내 디테일 덧붙이는 식으루
나보다 스펙 좋을거같은데 할수이따!!! 화이팅!!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00년생인데 부럽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축하해! 운도 운이지만 네가 계획적으로 노력해서 합격할 수 있었던 거지! 부럽다ㅠㅠ 행복해라~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285 0:1432956 3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188 8:302618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41 10:0815266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79 06.17 22:5015145 1
야구/알림/결과 2026.06.17 현재 팀 순위58 06.17 22:049990 0
익들아 스카에 한달에 15만원 투자하는거 과소비임?
13:45 l 조회 1
요즘 골반 넓은 여자들 보면 부럽더라
13:45 l 조회 1
삼성전자 불타기 얼마까지가 안전할까?
13:45 l 조회 7
아침에 마운자로 처음 맞았는데 왤캐 나른하지
13:44 l 조회 1
주식 안하는 익들은1
13:44 l 조회 7
쏠탑 잘 오른다
13:44 l 조회 7
주식 처음 해보려는데 아예 1도 모르거든?
13:44 l 조회 15
익들아 이거 유통기한 지난거 맞나
13:44 l 조회 9
결혼 하고싶다
13:43 l 조회 12
하닉 전재산 박아도 될듯2
13:43 l 조회 38
홍대 무단횡단 사고 진짜 어이가 없다...2
13:43 l 조회 17
같이 알바하는 애 말투때문에 고민이 많아
13:43 l 조회 3
서울 경기 익들아 '경북 구미' 알아?9
13:43 l 조회 17
엽떡 로제 처음 먹어봐...
13:43 l 조회 3
혈육이 돈 빌려달라하면 빌려줄거야? 3
13:43 l 조회 7
다들 연금저축 하지
13:43 l 조회 10
삼전주주들아 너네 냅둘거야 하닉으로 갈거야?1
13:43 l 조회 11
코스피9000뚫은거보니 올해안에 12000도 가능할듯
13:42 l 조회 23
피부과 시술관련 잘아는 익 있을까1
13:42 l 조회 10
하닉 조정 올까?6
13:41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