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거국 문과 4년제졸 1년 경력 이외 스펙 전무
일반 사무, 총무, 행정 쪽으로 지원하는데
적당한 수도권 소재 정규직만, 급여나 회사 규모 상관없이 x소도 다 넣었어 이름 들어본 기업은 하나도 안 넣은 수준이고
이런데는 쉽게 될 줄 알았는데 막상 보니 지원자가 최소 50명 이상~많게는 200명대더라구
그래서 와 취업시장 쉽지 않은거 사실이구나 절실하게 느끼고..
20군데 지원해서 3군데 사전답변 등 거쳐서 면접 연락 왔고
그중에 하나는 도저히 아닌거같아서 면접 안 가고
두군데 면접 본 곳 중 더 마음에 들던 곳 최종합격 연락 받았어!
진짜 운 좋게 그 회사가 유일하게 지원자 열명 언더인 데였어서 뽑힐 수 있었던 것 같아 ㅋㅋㅋ
급여는 최저시급보다 조금 더 받는 수준이지만 난 만족행
여튼 노준비 노스펙 취뽀 빠르게 성공했다잉 🥴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