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병력이 광주로 집중될수 있엇대 ㅠㅠ방구석1열 보고있는데 처음알앗어,,,이거때문에 6월항쟁할때는 광주가 초반엔 항쟁 참여안하고 눈치보다가 맨 마지막에 참여해서 최다인원이나온거래아익 출근해서 우는사람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