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일 3/30일로 지정한 거 너무한거 아님? 나 공무원 2년차인데 3/30일에 성과상여금 받았다고 딱 그 달만 건보료 두배 내서 대상이 아니래ㅋㅋㅋㅋㅋ 원래는 건보료 10만원도 안 내는데 진짜 너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