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3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2
50만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당할때 뭐에 홀린 것 같았다고 하는 말 체감했어 진짜 의심도 없이... 50을...
대표 사진
익인1
어쩌다가ㅠ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메신저로 게임 좋아하는 동료가 상품권 결제가 막혔다고 결제 좀 부탁함대서 해줬는데 얼굴보고 얘기하니까 자기 그시간에 해킹당해서 막혔었대...ㅎ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회사메신저가 해킹이라니 괜찮은거냐ㄷㄷ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회사에서 쓰는 메신저긴 한데 카톡처럼 원래 있던거야!! 그냥 딱히 표현할 말이 없어서 회사 메신저라고 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회사 메신저로?? 이건 심각한 문제 아녀??? ㅠㅠㅠ 메신저로 왔으면 나같아도 의심하기 어려웠을거 같긴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첫회사라 모르겠는데 원래 있는 어플이야ㅠ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부러준거넹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마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어쩌다ㅠㅠㅠ 잡노무 써그랄 씨빠쉐끼 길가다 전봇대 부딪혀 대갈통 처맞고 온몸에 2000볼트 전기 맞아서 급사해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화내줘서 거마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시 생각하는데 내가 넘 바보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회사메신저로 그렇게 해킹 당하는거 많나봐…………….다른 사람도 이거 당했다고 하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조심해야될 것 같아ㅠㅠ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도 저거 회사에서 네이트온 메신저로 쓸 때 왔었어,,,,,,,, 우린 회사가 작아서 바로 육성으로 물어봐서 안 당하긴 했는데,,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네이트온으로 당했어!! 우리도 회사 작긴한테 가끔 둘이 네이트온으로 대화해서 굳이 육성으로 안 물어봤어ㅠㅠㅠㅠ 내가 바보지 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톤 조심해 보안 안 좋아서 해킹 진짜 잘 당함;; 나는 나 관련 된 비번 아니었고 어려운 비번이었는데도 해킹 당했어...
악 쓰니 어케 ㅠㅠ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그래도 난 오십이라 다행이지ㅠㅠㅠㅠㅠㅠ 담부턴 더 조심해야지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저번주였나 네이트온으로 당했다는 익 봤었는데 쓰니랑 똑같이 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 나도 네이트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하면 안 되나 싶어서 말 안했는데 갠첞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 나도 신입때 내 네이트온 해킹당해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서 육성공지함 ㅋㅋㅋㅋㅋ ㅠㅠ 그사람도 무슨 상품권 사달라고 보냈던데... 조심해... 확인하고 조심하는거 외에는 방법없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공지 먼가 기얍다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조심해야겠드라... 더 조심해야겠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네이트온 자주 그래 울회사 직원들도 한 3번 연락옴...
패턴도 똑같아 자기 횟수제한인가 뭐 걸려서 대신 구매하고 달라고하는...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완전 똑같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속상하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로같지도 않겠지만..50에서 끝나서 다행이야
내 지인은 1억 보이스피싱 당했거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미친 1억을 어케 송금했대ㅠ직원이 안말려줬나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엄청 힘드시겠다ㅠㅜ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 국내여행 다녀왔다 생각하자 ㅠㅠ 고생했다 쓰니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좋게 생각해야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똑같다 나도 네이트온에서 옆자리에 있는 분이 상품권 결제 막혔다고 대신 해달래서 바로 옆인데 왜 메신저로 말하나 싶어서 물어보니까 자기가 보낸거 아니랬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ㅠㅠㅠ 옆자리라 다행이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50만원에 인생공부했고 앞으로 뭐든 의심하게 됐으니까 이정도면 비싼공부했다치자ㅠ 나중에 더 크게 당했어봐 큰일이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오십이라 다행이다 싶긴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이트온? 이거 근데 저번에도 비슷한 글 본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엄청 당하나보네... 네이트온이 사기치기 쉽다고 하긴 하드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ㅜㅜ속상하겠다 꼭 신고하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고하러 가는 중이긴한데 변호사님은 그냥 포기하라고 하시네ㅠㅠㅠㅠㅠㅠ 돈때문보다는 걍 괘씸해서 이거라도 해야겠다 싶은건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회사메신저 해킹 피싱 진짜 많네….. 인생공부했다고 생각하고 잊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ㅠ 그래야겠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50이라서 다행(?)이다... 우리 가족도 당했는데 한번 당하면 더 민감하게 굴어서 금액 안크면 너무 다행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 50이면.... 내 월세지만 이정도에서 끝난거 다행이라고 생각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도 그정도 금액이었는데 신고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피해자들 사례보니까.. 그냥 100 이하면 진짜 다행이더라
신고했는지 모르겠지만 빨리 신고해서 통장 막아서 찾으면 돌려받기도 하니까 돌려받을수 잇길 바래!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신고 했구 솔직히 돌려받는 건 기대도 안 하긴 하는데ㅜㅜㅜㅜㅜ 내가 너무 부주의했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힘내...ㅠㅠ와 무섭다 ㄹㅇ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6 11:136388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63 12:042658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3 10:36436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2 16:0121247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392 17:318567 0
배민 한시간 전에 자꾸 문닫는 거 빡치네
19:58 l 조회 1
98년생 가수 ㅈㅅ해서 죽었대…
19:58 l 조회 3
일하는 환경이 안 맞으면 참으면 나아지긴 할까?
19:58 l 조회 3
근데 내 애가 만약 못생겨도 사랑하게돼?
19:58 l 조회 2
서울 2030여 출구조사 잘못됐던거래
19:58 l 조회 7
우울증 때문에 시험 못본거 이해가?2
19:57 l 조회 13
부모 원망하지말고 자기 인생 개척하라는 사람은 그냥 귀하게 큰 거 아닐까 생각하는데 꼬인거야? 1
19:57 l 조회 14
내가 끓인 라면은 왜 항상 맛이없을4ㅏ... 1
19:57 l 조회 7
나 아까 세상에서 제일 창피한 일 있었다
19:56 l 조회 11
익들 태블릿 64GB 저장공간 ㄱㅊ....?? 4
19:56 l 조회 14
백억커피 음료제외 메뉴 추천좀!!
19:56 l 조회 6
내일 올영 키트 증정한다는데 오늘 12시 땡하고 사면
19:56 l 조회 6
리보트릴 약 매일 먹는 익 있을까?
19:56 l 조회 5
얘두라 너네 쓰리잡 해서 400 벌면 할 거야..? 7
19:56 l 조회 21
거리멀면 덜어트리기도해?
19:56 l 조회 5
30대되면 자만추 힘든거 진짜임?
19:55 l 조회 10
눈마새 본사람들 있어???????
19:55 l 조회 9
지하철 기다리는데 옆에 술취한 사람있어서 무서움… 4
19:54 l 조회 15
다들 해봤던 알바중에 제일 쉬웠던 알바가 뭐야?6
19:54 l 조회 20
롤링파스타vs파스타입니다 까르보나라
19:5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