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3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
나 익힌새우는 ㄱㅊ은대 생새우장이랑 간장게장 먹으면 입술 붓고 (누가봐도) 간지럽고 그러는데 생 갑각류 알러지 있는익들 익힌건 잘 먹어?
대표 사진
익인1
나... 익힌건 잘먹고 신선할수록 부음 새우는 괜찮은데 게만 그래 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치겠다ㅠㅠ익힌건 다 괜찮아?나도 익힌건 괜찮은데 특히 간장에 절인..?그런게 너무 간지러움 ㅜㅜ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ㅋㅋㅋㅋ 간장게장이 레전드임 진짜로... 나는 입술만 티나게 붓는정도라 괜찮은데 심하면 목까지 부을수있으니까 조심해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도ㅠ 그 간장에절인 갑각류들이 레전드 반응이야,,,갑자기생긴거 같아서 어지럽다 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새우만 그래 특히 익힌것도 새우 머리쪽은 안먹음 이부분 먹으면 난리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익힌새우는 진짜 멸종시킬기세로 다먹었는대 생새우 먹으닠가너무너무ㅜ 간지럽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익힌건 다 잘먹음 간장게장이랑 새우장 이런 게 문제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생에 간장절이면 안먹음... 나는 간장에도 알러지있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13 9:1118904 1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06 9:2313637 0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79 14:094472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531 16:042321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374 16:173102 0
피자에땅 할인은 가서 사는게 제일 싼가용
17:45 l 조회 3
얘드라 나 모공 심한편임?? 1
17:45 l 조회 6
이 로고 브랜드 어디 건지 아는 사람? 그림 있음1
17:45 l 조회 5
근데 서울 집값 20억이라고 집팔고 지방가서 5억짜리사면 15억 남지않냐고 하는데
17:45 l 조회 8
궁금한게 백도도 물렁한 거 있지 않아...?
17:45 l 조회 3
배고프다
17:45 l 조회 4
멍총하다는 말 싫어하는 익 있어??mbti뭐야3
17:44 l 조회 12
근데 남쟈 없냐 남쟈 ㅋㅅㅋ3
17:44 l 조회 14
머리 너무 덥고 무거움
17:44 l 조회 5
진짜 사주 도화살은 하등 쓸모없는듯
17:44 l 조회 10
손 10초만 씻어도돼??
17:43 l 조회 7
스카 빌런한테 쪽지 붙일까 말까 5
17:42 l 조회 22
하 나는 공시 과목수 줄어들어서 좋아... 7
17:42 l 조회 22
난 직장상사 덕 분 에 ㅎ 엄마한테 잘하게 됨
17:42 l 조회 20
나보다 당연히 나이 많은줄 알았는데 나보다 어릴때 당황…
17:42 l 조회 16
남친이 유부남이었는데 와이프한테 연락옴 4020
17:42 l 조회 80
이거 코인 사기일까 해도될까..? 5
17:42 l 조회 17
아이폰17 초점 왜이렇게 구려?
17:41 l 조회 5
댓글에서 열등감 표출하는게 ㄹㅈㄷ6
17:41 l 조회 24
오늘 신분사 본 익들있니?
17:4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