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4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언니가 걍 언니만 먹는 중이라고 하길래 걍 영양제처럼? 그래서 커피도 걍 먹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나라 엽산부족 많아서 ㅇㅇ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래 임신을 위한 영양제래 걍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난 다낭성 있는데 몇 달뒤에 임신계획 생각까지 해서 엽산 포함된 이노시톨 챙겨먹었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언니도 다낭성 있어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년부터 임신준비할건데 걍 먹는중이래 지금은 혼자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미리 챙겨먹으면 좋아! 이노시톨에 포함된 엽산 챙겨먹으면 생리 주기도 조금 일정하게 되더라! 그리고 난 이노시톨 먹으면서 가임기? 때 증상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러다가 임신 됐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는 정식 준비는 내년부터래!!!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임신 쭈카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빈혈 있는 사람들 먹으면 좋아 철분엽산! 나도 머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다낭성 있는데 엽산 포함된 이노시톨 머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낭성 있음 챙겨먹더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엽산은 그냥도 좋지
근데 임신 3~ 4개월전에 먹음 더좋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언제 임신될 지도 모르는데 걍 영양제 삼아 먹는 거지 머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72 11:2218368 2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70 16:512186 0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71 16:354812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856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6 06.08 23:527770 0
면접에 삼성 성과급 질문 나오면 정답이 머냐…
17:39 l 조회 4
외국살다온 익인데
17:38 l 조회 2
엄마가 싫어짐....ㅠㅠ
17:38 l 조회 3
한국 도깨비는 너무 귀여워
17:38 l 조회 3
기분 나쁜 거 정상 맞나?
17:38 l 조회 3
올드보이하면 둘중에 머가더 대표곡이라생각해?
17:38 l 조회 4
엄마한테 짜증나고 서럽다1
17:38 l 조회 8
우리 아빠 너무 보수적이라 힘들다... 1
17:38 l 조회 6
샐러드에 고기 따로 안 넣고 삶은계란 두개 먹어도 되겠지?
17:37 l 조회 4
코수술하고 2주 뒤 회사가는거 오바야..?? 6
17:37 l 조회 11
다이어트 실제로 효과 본 보조제 추천해 줘!!1
17:37 l 조회 5
웬만하면 퇴사 안 하려고 했는데 이제 몸이 아픈데 역시 퇴사 얘기할까
17:37 l 조회 4
시위대 웃음벨 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7:37 l 조회 32
아 동기 오늘 일 진짜 안 하네
17:37 l 조회 19
25살에 편입준비해서 26살에 유니스트 3학년어때?
17:36 l 조회 3
문과졸업학점 3.8이면 큰일이야..?ㅠㅠ3
17:36 l 조회 19
도대체 경찰이 제지 안 하는 이유가 뭐야?
17:36 l 조회 13
국민권익위원회란 곳도 있네
17:36 l 조회 11
시의원 나갈려면 뭐부터해야해?
17:36 l 조회 7
이거 상도덕 벗어나는 건지 봐주라 ㅠㅠ
17:3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