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글에 축가 얘기 있어서 생각났음.
나는 보통 30만원 준다길래
2명이 듀엣 한거라 각각 15만원씩 줬는데 괜찮나?
결혼 전에 둘이 한 번 만나서 연습한다길래
연습실 잡아주고 커피랑 다과 주문시켜줌! 괜찮은거 맞나?
아 그리고 축가 부른 두 사람은 당일에 나한테 축의금 5만원 했던데
이런 경우에 나는 두사람 결혼식에 축의 얼마정도 하는게 적당하다 생각해?
|
초록글에 축가 얘기 있어서 생각났음. 나는 보통 30만원 준다길래 2명이 듀엣 한거라 각각 15만원씩 줬는데 괜찮나? 결혼 전에 둘이 한 번 만나서 연습한다길래 연습실 잡아주고 커피랑 다과 주문시켜줌! 괜찮은거 맞나? 아 그리고 축가 부른 두 사람은 당일에 나한테 축의금 5만원 했던데 이런 경우에 나는 두사람 결혼식에 축의 얼마정도 하는게 적당하다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