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9
건보료 옴마 밑으로 되어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엄마가 건보료 많이 내시나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1인가구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마가 좀 버시는갑다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하는데도 지원 대상인 사람이 받아야지 어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나도 취준 중인데 못받나 그럼?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고유가 그거 대상자인지 아닌지 어디서 볼 수 있어? 엄마가 할머니 봐드리려는데 나도 국민비서에서 알림으로 날아와서 알아가지고 ㅠㅠ 미안해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날짜가 되야 알수있고 카드회사나 건보공단 사이트도 가능하던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려줘서 고마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늘 카드사에 신청했는데 거기서 본인인증하고 대상자 확인해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려줘서 고마웡!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대분리 안 했음 가족 다 합산이라 그런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밑이면 엄마 기준으로 처리하기때문.......자네는...대상자가 아예 아님 세대분리 안되어있으면..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께 나 학원다니는 백수인데 왜 못 받냐고 ㅜ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가면 잘 못받는다던데 울집 나도 백수고 똑같이 못받는데 작년에 자취시작한 혈육만 신청가능..ㅋㅋ 공무원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용에 답이 있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애초에 차 있는 사람만 받아야하는데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32 11:1353965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25 12:0420224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21 10:363603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07 16:0113863 0
KIA/OnAir 아겜 명단 발표 같이 볼래? 440 13:318594 0
다들 뭔 재미로 살아???
18:32 l 조회 1
오랜만에 이모할머니랑 만났는데 내가 피부가 진짜 안 좋단말이야
18:32 l 조회 1
갑자기 썸붕난 썸남 생각난다…
18:32 l 조회 2
익들아 생리 전이랑 첫날 쯤에 안 아파도 미리 약 먹어?
18:31 l 조회 2
마트 연어초밥 먹고싶은데 노르웨이를 국산중에
18:31 l 조회 2
다이소 속눈썹 사서 붙여봤는데 라인이 너무 잘 보여ㅠㅠㅠㅠ
18:31 l 조회 2
우리 친오빠는 착한듯
18:31 l 조회 8
공고에 졸업(2,3년) 이상이라고 적혀있는거면2
18:30 l 조회 6
1년 일하고 퇴직금 450 받아따ㅎㅎ
18:30 l 조회 7
티빙 너무 많이 털려서 대응을 어떻게 해야할지 감도 안옴
18:30 l 조회 5
크레이지아케이드 섭종한대1
18:30 l 조회 6
수박 김장 힘들다 …
18:30 l 조회 11
너네 요즘은 불났다고 무조건 대피하는게 아닌거 알아?1
18:30 l 조회 11
하 돈 없는데 술땡김.. 1
18:30 l 조회 4
살은 진짜 뭐 쫄쫄 굶어야지만 빠지는 거 같음...1
18:30 l 조회 10
ㅋㄹㅇ 낮잠자는티즈
18:30 l 조회 5
공시생 있니... 다들 공부중이려나... 눈물만나요ㅠㅠㅠㅠㅠ 2
18:29 l 조회 7
사이비 새끼들 죽었으면좋겠네살가치도없는1
18:29 l 조회 8
칼답하면 하루종일 폰만 보고 있다고 생각해?
18:29 l 조회 5
중요한 일정 전 스케일링 언제할까?1
18:2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