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난 오후에 알바잇으면
하루종일 오후에 알바갈 생각이
마음속에 불편하게 잡혀있음
오전이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그래서 난 무조건 오전만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알바갈때까지 암것두 안하게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진짜 불편함 빨리 후딱해치우고 퇴근하는 게 최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별로야 밤늦게 끝나는 건 더 싫음… 정신병 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밤 늦게 끝나는게 더 싫은 이유는 뭐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밤길 무서워하기도 하고 하루가 더 없는 기분임… 걍 갔다와서 바로 자니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 맞네 하루 걍 끝나는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전은 새벽부터 그생각시작아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벽에 자느라 정신없지
일어나면 그냥 눈 부비적 거리면서 출근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난 맨날 오전만 해옴 어차피 일찍 깨서
오전 최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오전이 좋음 근데 성향차이인듯 잠 많으면 오후가 낫구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후면 오전에 뭐 하기도 애매함 그냥 자다가 나가서 하루 온전히 버리는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전이 짱임 나 6-10 알바하고 본업함 굿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오후가 더 잘 맞음 마감일이 더 많은 것만 불만이고 시간은 ㄱㅊ
오전에 빡세게 굴려지면 피곤해서 오후에 뭐 하기가 애매해짐
차라리 능률 좋을 때 할 거 다 하고 오후에 일가서 하루 마무리 하는 게 체력적으로는 좋음
약속 잡기가 애매해서 그렇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자 알바하면 하루 끝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자마자 오전에 어디 가기도 애매하고 퇴근하면 밤이라 집 가기 바쁘고 ㅜㅜ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6 11:136388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63 12:042658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3 10:36436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2 16:0121247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392 17:318567 0
곧 cpa 2차네ㅜㅠㅠ
19:59 l 조회 2
와 블로그 다 광고네ㅋㅋㅋㅋㅋ
19:59 l 조회 2
소개팅 하고 서로 연락안해서 끝난지 2주 됐는데 오늘 길가다 만났는데 연락하는거 오바야?
19:58 l 조회 3
회사에서 맥만 쓰니까 이젠 윈도운 단축키 헷갈린다..
19:58 l 조회 1
그럼 일단 제일 털리면 안되는 사이트가 뭐임?
19:58 l 조회 7
창문 열어놨는데 어디서 라면 냄새가 나네
19:58 l 조회 2
면접비 주는 회사 첨 봄
19:58 l 조회 3
배민 한시간 전에 자꾸 문닫는 거 빡치네
19:58 l 조회 2
98년생 가수 ㅈㅅ해서 죽었대…
19:58 l 조회 19
일하는 환경이 안 맞으면 참으면 나아지긴 할까?
19:58 l 조회 5
근데 내 애가 만약 못생겨도 사랑하게돼?1
19:58 l 조회 7
서울 2030여 출구조사 잘못됐던거래
19:58 l 조회 9
우울증 때문에 시험 못본거 이해가?3
19:57 l 조회 18
부모 원망하지말고 자기 인생 개척하라는 사람은 그냥 귀하게 큰 거 아닐까 생각하는데 꼬인거야? 4
19:57 l 조회 17
내가 끓인 라면은 왜 항상 맛이없을4ㅏ... 1
19:57 l 조회 10
나 아까 세상에서 제일 창피한 일 있었다
19:56 l 조회 17
익들 태블릿 64GB 저장공간 ㄱㅊ....?? 4
19:56 l 조회 21
백억커피 음료제외 메뉴 추천좀!!
19:56 l 조회 6
내일 올영 키트 증정한다는데 오늘 12시 땡하고 사면
19:56 l 조회 7
리보트릴 약 매일 먹는 익 있을까?
19:5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