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5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3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Msi 우승할 거 같은 팀 딱 한팀만 골라보자32 06.14 21:172467 0
요즘 경기 지고 밴픽탓하는 글 보는 재미가있음30 06.14 21:062718 0
근데 한화는 티원 젠지 누가 올라왔어도 1시드로 나갔겠네23 06.14 20:382127 0
이때싶 말하자면 팀 스트리머들도 언행 좀 똑바로 했으면 좋겠음 ㅋㅋ 54 06.14 23:242955 0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26 06.15 15:48930 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8
15:14 l 조회 693
대회에 아크샨 나옴 좋겠다1
13:11 l 조회 27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18
10:51 l 조회 1244
우리팀 주장 현실 바위게 카정했는데 2
10:14 l 조회 59
환중하겐네(P) 3
2:41 l 조회 118
빈 사진봣는데 왤케 낯설지1
0:43 l 조회 44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13
0:05 l 조회 1446
blg가 골든로드 수행 중이구나..3
06.15 22:49 l 조회 195
지투는 참 이런거 보면 재밌어2
06.15 21:52 l 조회 180
경기 빈부격차 너무 심해 ㅠㅠ6
06.15 18:53 l 조회 355
옹? 더샤이 LPL 복귀한다는데...?7
06.15 18:17 l 조회 173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26
06.15 15:48 l 조회 930
대회 없어서 진짜 심심…텀 너무 길어ㅜㅜ
06.15 15:47 l 조회 28
롤 얘기는 1도 안나오는 우리 팀 영상인데 힐링만은 장담함2
06.15 15:43 l 조회 137
최근에 한생 입덕했는데 이팀 한단어로 표현 가능할거같음15
06.15 15:31 l 조회 372
애들아 길게 롤없으니까5
06.15 15:27 l 조회 97
월즈 시드권 msi결승만 가도 되는건가3
06.15 15:21 l 조회 115
근데 롤 오래볼수록 선수들 멘탈 갑인 듯 3
06.15 14:35 l 조회 119 l 추천 2
정규때도 그렇고2
06.15 13:20 l 조회 64
대전사람이라 이번 msi를 첫 직관으로 하고 싶은데 패요 될까봐 고민됨.. 5
06.15 12:43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