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67
아; 갑자기 정떨
대표 사진
익인1
키 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82..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크긴한데 아 개웃기다 저거 써놓은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190쯤 되는줄알앗는데 182가 그정돈가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몸무게는 안 적으셨어요 해봐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내용 없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뚱둘기 뭐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뚱둘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뚱둘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쓰니 책임져 ㅋㅋ저게 뭐라고 자꾸 웃기지 혼자 자꾸 킥킥거린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뚱둘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ㄹㅇ개터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1
뚱둘기 샹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뚱뚱한 비둘기 안아줄수 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7
근데 이 짤 진짜 의미가 뭐야? 몇 번 봤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어젠가 누가 너네 비둘기 안을수잇어? 라고 글올럇더니 저짤 댓달렸을걸 아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답변으로 저 짤 준거 ㄱㅇㄱ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182면 괜찮다고 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잘생기고 키크면서도 안 나대는 조신남을 원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소설책이랑 사귀렴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그렇게 어렵냐 여자들은 개이쁘고 개날씬한데 인스타에 키 몸무게 발크기 이런거 안적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가 무시해 ㅋㅋㅋ 딱 정확히 굴절 혐오의 좋은 예시 보여주고 있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신 얼굴 예쁘고 몸매 좋은 여자들은 대놓고 노려서 사진 찍고 올리잖아
남자나 여자나 외모 좋은 애들은 그 값한다고 생각하면 편해 알거 다 아는 시대에 조신 어쩌구 찾는게 더 웃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6에게
아니 키큰 남자가 전신샷 찍어서 올리면 당연 아무생각 안듦 모델도 아닌데 프로필에 키 적어놓는 게 짜치단 거잖아
여자인 친구여도 프로필에 168cm 48kg 이런 거 적어놓으면 사람이 짜쳐보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63에게
외모에 있어서 남자,여자 한테 요구되는 외모적 요소가 아무래도 여자는 얼굴+몸매, 남자는 얼굴+키 로 갈리는 경향이 강하다는 점에서 기인한 자기어필 본능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2
6에게
이런것들 특 : 이쁜여자아님 잘생긴남자도 아님 니 방구석 찐따인거 광고잘하네 굿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적는여자들있던데...170_hs 이런느낌으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ㄹㅓ블리_땡땡~ 프리티~ 땡땡~ 등 여자두 tmi 개많음ㅠ 그런 사람들끼리 만나면댈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만큼 키큰여자 만나면 후다닥 회피할거같음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으악... 진짜...오우....와악....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욱 시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좀 짜치는 느낌 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키 굳이 왜적어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짜침 82면 진짜 우와!!!!!!!! 할정도로 큰것도 아닌데 ... 키 물어보는 디엠이 자주와서 써놓은 192 194 이런거면 모를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자가 48키로라고 인스타에 써놓은 느낌이자나.. 짜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진짜싫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키 자부심 있나볔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시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82_ms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렇게 큰 키도 아닌데ㅋㅋㅋㅋㅋ
192가 써 놔도 웃길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 적어둔 건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ㅋㅋ 뭔지 알지 그 느낌.. 개싫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내 전남친이 그랬거든?????? 정말 정털리는 포인트였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제발 정떨어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개 밤티 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키부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부심있는듯 그리고 인스타에서 여자 만나고싶기도 하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2 여자 만나고싶어서 발악하는듯.....여미새일 확률 99.9퍼..성격도 애같을것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싫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싫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깬다.....내 키를 봐줘(쩌렁쩌렁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피드보면 어련히 크구나 할텐데 굳이굳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왜 써 놓은거야? 그냥 대뜸 182 이렇게 써 있는거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개웃김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에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수치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좀 깨는게 사실 아냐...? ㅋㅋ
여자가 가슴 컵 써놓는거랑 비슷한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182는 그정도 아닌뎈ㅋㅋㅋㅋ 개웃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번따하고 다니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약간 나르인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진짜싫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상상이 안가 어케 적혀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 내키 182cm 이렇게 써놓은거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 182 00대학교.. 00대학교도 솔직히 짜치는데 키가 더 짜쳐서 안보엿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괜찮은 사람이라면 알아서 주변에서
너는 애도 괜찮고 키도 크네~라 말해줘서
저럴필요가 없었을텐데...
그래도 넌 키는 크니까 <-이쪽일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르시시즘일까 싶긴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개싫어 뭐 어쩌라는거야 프리랜서 모델이면 ㅇㅈ..
본인 180넘는거에 자부심 오질 것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180 초반들이 많이 쓴다고 하드라... 싫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개웃겨 개짜치네 나였음 정떨 포인트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 진짜 싫다 근뎈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 방금 상상해봤는데 진짜 싫음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 싫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진짜시러….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엌ㅋㅋㅋㅋㅋㅋ 짜친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웁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프사나 배사나 멘트 뭐든간에 아무것도 없었으면 좋겠음....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아...개짜침 ㅋ ㅋ 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개싫어ㅠㅠㅠ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188~189 만나봤는데 그 이후로는 키커도 그냥 그정도 키면 별 감흥이 없거든 그냥 크다?정도.. 프로필에 그런거 쓰면 팍식할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 쓰는거지ㅋㅋㅋㅋ싫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큰걸떠나서 그런사람이랑은 그냥 감성 자체가 안맞을거같아서 꺼려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뭔가 양산형 발라드만 듣는사람 꺼려지는것처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아 내 남사친 그래가지고 내가 욕 한바가지 퍼부어줬는데 ㅜㅜ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과시는 결핍... 보통 그정도 키면 자기 키에 딱히 관심 없을텐데 자랑하는거 보면 평소에 키 생각보다 크시네요 그렇게 안보이는데.. 대략 이런소리 듣나봄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거라도 자랑하고싶은 마음인가...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아이디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와 진짜 개웃겨 키를 왜 쓰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간다 고마워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개짜쳐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182_strong 이런감성이야 개싫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몸무게는 왜 안 적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자랑할게 키 밖에 없나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ㄹㅇ 정이 후두둑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ˋˏ 와 ˎˊ˗ 싫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키를 왜 굳이 써놓는 거지? 대학교는 뭐 그럴 수 있지ㅇㅇ인데 키는 왜...? 단순 자랑인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그런사람 있더라 이번에 결혼한 ㅊㅈㅅ 딸도 그렇던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2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3
ㅋㅋㅋ갸웃겨 남자 어린가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떨어져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나도 소개 받은 사람이 그래섴ㅋㅋㅋㅋ어우.... 하고 안 만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6
아 진짜 짜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아악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8
여자가 키 적혀있으면 ㅂㄹ?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9
개짜쳐!!!!!!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1
하...무슨 포인트로 짜치는지 알거같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ㅋㅋㅋㅋㅜ짜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4
더불어 인스타 아이디 @182.1이런 느낌인 거 보면 팍 식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나도 인스타아이디에 키적어놨는데,,,,,,머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8
걍 사람마다 다른거고 원래 사소한 거에도 정 확 떨어지고 그런거지 뭐 사귀는 사이에도 그러는데 하물며 이제 소개 받았는걸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싫음 나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0
아 웃궈 무슨 모델인플루언서도 아니고 키는 왜 적어놓은거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1
한 186 187이면 ㅇㅋ 근데 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3
조롱 쩐다 뭐가 문제라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ㄹㅇ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4
omg 그거 웬만한 외모로 커버치기 힘들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진짜최악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웩 개싫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8
모든걸 다 #붙여서 써놓으면 ㅇ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아 개싫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앜ㅋㅋㅋㅋㅋㅋ ㅠㅠ싫다진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으 개싫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개 짜친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자랑할게 키밖에 없는거지. 그런애들 많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99 06.14 23:048293 0
일상 프로포즈백 어떤 것 같아?59 06.14 17:546305 0
일상늦은 취뽀.. 너무 행복하다 65 06.14 18:302538 7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481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884 0
급한데 너네라면 상해 50만원에 혼자
6:54 l 조회 2
카페인중독 대구꿀떡 뜨거워???
6:53 l 조회 4
지금 소개팅 철이야???
6:50 l 조회 15
생리끝나고 하루만에 1키로빠지닌게 가능함??1
6:49 l 조회 18
하…. 잘못엮림 ㅜ
6:47 l 조회 35
흡연자들 담배꽁초먹었으면 좋겠음
6:47 l 조회 11
출근하려면 1시간 20분 남았는데
6:46 l 조회 14
더위 많이 타는 익들 오늘부터가 진짜다....
6:46 l 조회 35
와 어떤 정신나간집 창문열고 소리최대로 폰알람 키고 안끔1
6:45 l 조회 9
나 오늘부터 점심 안먹을꺼야9
6:43 l 조회 23
비둘기들 이 시간에 깨어 있어?2
6:39 l 조회 19
일 갔다와서 엄마한테 수제비 해달라고 하니까 힝 ㅠ
6:38 l 조회 35
유튜브 보다가 갑자기 영어 쉐도잉에 꽂혀서
6:38 l 조회 29
커뮤에서 정치로 싸우는거보면 웃김ㅋㅋㅋ2
6:35 l 조회 14
연애초인데 술먹고 연락안되는데 5
6:33 l 조회 42
전집가서모듬전 조지고싶어
6:30 l 조회 4
하의 사이즈 잘 보는사람 들어와주라 ㅜ
6:27 l 조회 19
결혼 3주 남앗는디 169/58에서 2-3키로 감량 가능할까 ㅜ 2
6:26 l 조회 38
내가 직장에서 눈치가 없는걸까? 12
6:25 l 조회 98
해외거주 미국 와서 티팬티만 입게 된 익 있어?
6:24 l 조회 1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