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딱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립은 모르겠는데 엄마가 디올립밤 좋아해서 그거만 쓰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넹넹넹넹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질감 이런건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긴데 그 멀멀하고 미묘하고 애매한 색감이 저가브랜드에 잘 없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혹시 추천 가능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디올 어딕트 디오렐리타 완전 내 mlbb라서 꾸준템일 거 같은데 요거 완전 사람마다 색 다를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찾아볼게 고마웡!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아 근데 이거 공홈 색이랑 내가 느끼는 색이랑 ㄹㅇ 천차만별이라섴ㅋㅋㅋㅋㅋㅋㅋ 기회 되면 테스트 해봐!
브랜드 립들이 다들.. 공홈 사진을 잘 못 뽑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립은 진짜 돈값한다 생각해 입생로랑 디올 지방시 이정도만 써봤지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엉 각질 뒤집어져 싼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노 걍 색상 맘에들면 어쩔 수 없이 쓰는거고 유지력,질감 이런건 딱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솔직히 명품 화장품 좋은지 모르겠음....... 근데 파데는 확실히 비싼게 좋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데는 ㅇㅈ 베이스류는 ㅇㅈ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솔직히 차이 나긴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색감이 묘하게 다르다 느낌ㅋㅋ
대체를 못찾겠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ㅇ 색감때매. 나 진짜 어울리는 색 찾기 힘들었는데 디올쓰고 광명을 찾았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렇다고 생각함 에르메스 새틴 립스틱 내 최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파데 섀도우류 말고는 진짜 모르겟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로스 같은 건 확실히 차이 나는 듯... 로드샵은 그 쫀득함이 약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립스틱 글로스는 진짜 백화점께 좋고
틴트류는 딱히 잘모르겠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립스틱만 써봐서 그런지 다 별로였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컬러나 유지 부분에서 모든 제품이 그런건 아니지만,
립 틴트? 이런게 아닌 제품들도
물에 닿거나 했을 때 유지력이 확실히 차이난다고 생각해
그리고 그 컬러가!! 진짜!! 다른 것 같음 ㅠ
나도 롬앤 좋아해서 롬앤이랑,, 디올, 에스티로더, 비비안, 맥, 아르마니 쓰는데.. 다름 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색감이나 유지력도 그렇고 성분도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 립스틱은 진짜 돈값 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발색은 모르겠고 유지력이 차이나긴하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품력은 모르겟고 그 쓸때 막 입구에 묻고 양 많이 남아도 안나오고 하는게 덜하긴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1 11:1361365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52 12:0424912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0 10:3641665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0 16:0119853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075 17:316354 0
대구는 동성로가 시내임?
19:32 l 조회 1
나 레티놀바른지 10년차 되었거든..
19:32 l 조회 2
노총각 노처녀면 성격 문제 아닌가
19:32 l 조회 3
저연차 직원이 힘이 있을수가 있어?
19:32 l 조회 2
시바로미 시바로마2
19:32 l 조회 2
산림조합 잘 아는사람..?!
19:31 l 조회 4
어차피 알아서할거면
19:31 l 조회 3
회사 신입 동기들이랑 같이 쇼핑하는데
19:31 l 조회 5
집 근처에 카페에서 찐감자 사먹고 성불함
19:31 l 조회 3
25살 되니까 취업 소식 많이 들리네....
19:31 l 조회 5
성수기.비수기 극심하게 차이나는 약국에서 일하는데
19:31 l 조회 3
나 내일 휴무인데 행사 바꿔야 해서 출근할 건데
19:31 l 조회 3
맘스터치 무도굿즈사려면 포장해야해?3
19:30 l 조회 8
감자다이어트하고싶다 2
19:30 l 조회 6
2살차이는 친구처럼 지내도 이상하지않을 나이차야?4
19:30 l 조회 22
근데 진짜 교사를 위한 법이 있어야 하는거 아님?
19:30 l 조회 10
40년된 구옥아파트인데 지하창고??같은곳에 고양이 밥주는사람때문에 고양이우는 소리나는데 어떻게 해결해???.. 1
19:29 l 조회 10
생리하기 전부터 잠 쏟아지는데 원래 그래? 2
19:29 l 조회 10
알바생들이나 배달의민족 잘 아는 사람 있니ㅠㅠㅠ 1
19:29 l 조회 10
식당 운영하면서 깨달은 점1
19:29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