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할때 강아지예뻐해주는 사람들이 "건강해~~"라고 해주였을때 이해 못 했거든
근데 내 강아지 가고 나니까 알겠더라
너무너무 짧고 소중한 시간이니까 ... 그 짧은 시간에라도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거였어 ㅠ
나도 강아지랑 인사하게되면 항상 건강해~ 하게 됨
|
산책할때 강아지예뻐해주는 사람들이 "건강해~~"라고 해주였을때 이해 못 했거든 근데 내 강아지 가고 나니까 알겠더라 너무너무 짧고 소중한 시간이니까 ... 그 짧은 시간에라도 아프지 않기를 바라는 거였어 ㅠ 나도 강아지랑 인사하게되면 항상 건강해~ 하게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