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8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살까 근데 이거 원래 물기가 좀 잘 생기나? 팩에 든거 보니까 물기가 좀 있는데 다른 방토는 안 이렇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좀 무른 방토 아니야??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진 않은거 같은데 원래 물기 잘 생기는건 아니야? 스테비아방토 알못이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나도 어제 샀는데 물기는 없었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테비아방토 ㅈ자주먹는데 물기 생긴적 없었룸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물기가 좀 있던데 이건 다 그런줄... 이게 좀 이상?한건가보네 전에 처음 사봤을때도 물기가 있었거든 무른건 아니었었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테비아는 보통 방토보다 금방 상하는데 엄청 싱싱하지 않은 상태 아닐까? 좀 오래두면 물생기더라고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팩씩 묶어서 파는거니까 그렇긴 하려나 제대로 된걸 먹어본 적이 없어가지고ㅎㅎ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보통 쿠팡이나 과일가게에서 사서 그런적은 없는데 동네마트가면 가끔 그런거 있더라고~! 무르거나 갈라진거 아니면 금방 먹으면 괜찮을것같아
22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500짜리 한팩 한번에도 먹을 수 있을거 같은데ㅎㅎㅎㅎ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50 06.10 10:1554489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43 06.10 08:1997525 3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4 06.10 12:5676180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6820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10 06.10 09:2958576 2
남자입장에선 좋아하면 괴롭힐수밖에 없어
0:38 l 조회 1
여기 주작많아?
0:38 l 조회 4
흰티 누래지는 사람 이거쓰셈1
0:38 l 조회 9
제미나이 왜 이래
0:37 l 조회 4
나 거의 1년동안 엄지발가락이 아팠는데 오늘 뒤로 한번 꺾으니까 괜찮아짐
0:37 l 조회 2
이재명지지자는극우야??
0:37 l 조회 4
면탈하고 회복어떻게 해
0:37 l 조회 2
야구선수들도 키가 되게 크다
0:37 l 조회 9
나 고딩때 순대국밥 급식으로 나왔었는뎋ㅎㅎ
0:37 l 조회 5
일란성 쌍둥이가 대신 시험 치는 일도 있으려나..????
0:37 l 조회 7
너무 힘드니까 금융치료도 안 된다
0:36 l 조회 7
난 눈이 되게 촌스러운가봐3
0:35 l 조회 27
취준 2년째인 애인, 헤어지고 싶은데 나빠?5
0:35 l 조회 25
간호사 태움은 나아졌다고 해도 이 지경이구나2
0:35 l 조회 11
나이먹고 입술 말리는거 몇살때부터 시작이야?2
0:35 l 조회 4
택시기사님 짜증나
0:35 l 조회 4
근데 내 주위에 연애만 9년했는데 아직 둘이 맨날 어디가고 하는 커플 있는데 신기해
0:35 l 조회 11
근데 강아지 고양이 키우는집에 알레르기 있는 애기 생기면 어케..? 3
0:35 l 조회 5
알바하면서 외쿡인 승질 내는거 받아봤당3
0:35 l 조회 8
어제 탄 지하철 연착 됐는데 이유가 누가 오물 있다고 신고한 거 같은데
0: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