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8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우리 가족이 안좋은 식습관으로 먹는거 보면 진짜 한심해
아빤 말랐는데 당뇨라 살빠짐, 원래도 뼈대는 슬랜더인데
예전 사진 보니까 살집있긴 했더라고 (뱃살 얼굴살)
술도 안먹고 안좋아하는데 당뇨 고지혈증 지방간있고
엄마랑 동생은 뚱뚱하고 대사증후군..
엄마는 가족력도 있지만 뇌혈관질환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식습관 안고치고 내가 잔소리하면
셋이서 날 이상한 사람 취급해... 어쩜 좋니
그냥 건강 더 안좋아지게 놔두는게 맞아? 
참고로 할머니 할아버지도 지병으로 고생하시는거 봐서
내 부모가 그러는거 너무 싫어..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본인이 깨닫고 관리 안 하면 옆에서 뭘 하긴 힘듦.. 특히 식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작심하지 않는이상 옆에서 별난리를 쳐도 소용없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건강 안젛아지면 나중에 간호는 쓰니가 해야하는거아님? 잔소리해야지..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아빠한테 할머니 보고도 그러냐고 하면 냅둬 너한테 간호해달라고 안해 이래.. ㅋ
나 또 k장녀라 가만히 있겠냐고 개 스트레스임 걍.. 말이 신경 끄라하지 가족인데 그게 어케 돼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건강 유튜브 같은거 보여드려 난 당뇨때문에 발 절단한 환자들 봤다고 호들갑 떨고 그런거 계속 얘기했더니 부모님도 식사 습관 바꾸고 식후에 10분 이상 산책 꼭하시더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엄빠들은 그나이먹고까지 안 고친거라 고치기 더 힘든 듯..
엄마보면 김밥만 사오라 했는데 꼭 김밥 오뎅 순대 떡볶이까지 사옴... 내가 옆에서 같이 먹다가
단백질 너무 없어서 닭가슴살 데폈는데 같이 먹을래? 하면 아 됐어 싫어 이럼...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우리는 김밥 오뎅 순대 떡볶이가 식사가 아니라 후식 혹은 간식이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고ㅠㅠ 진짜 동생이라도 어떻게 빠져나오게 못하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엄마...... 허리 무릎 다리 아프다면서 살 뺄 생각 1도 안 해 아침부터 초코파이 먹고 일하는데서 과자 빵 떡 엄청 가져오고 밥 먹고도 또 먹어 내가 채소라도 먼저 먹어라 조금만 먹어라 하면 화만 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붙잡고 화를내 아님 이성적으로 대화를 시도해야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설명을 닿 ㅐ줘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70 0:1449438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52 8:304655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10 10:0841743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72 15:25842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242 0
인티는 욕 못 써서 그런가 꼬인 사람들 너무 많아
17:33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극장판 얼른 나왔으면
17:33 l 조회 1
예쁘장하고 날씬한데 본인이 다 거절해서 모쏠일수 있어?
17:33 l 조회 1
팀장 맨날 전회사들 제발로 나왔다 했는데 같이 일해보니까
17:33 l 조회 3
평생 똥 안싸도 되는 몸으로 바꿀수있으면 바꿀거야?
17:32 l 조회 10
와 옷 사서 입어봤는데 옷 겁나 작네 나시도 벗는데
17:32 l 조회 5
여자 33살에 모솔탈출하고 첫연애하는거 웃겨??4
17:32 l 조회 27
살면서 친구로서 아 조금은 그렇다? 이런 생각이 드는 친구랑은
17:32 l 조회 9
엄청 가고싶었던 회사 면접 역대급으로 망해서 죽고싶아1
17:31 l 조회 12
마운자로 해서 살 빼면 안 이쁘게 빠짐??5
17:31 l 조회 15
요즘 취업 어렵다고 하잖아 고객센터1
17:31 l 조회 12
cj 택배 시키면 이름 석자 다 나오나?1
17:31 l 조회 5
다들 속옷 어디서 사?!
17:31 l 조회 4
다들 내일 모레 있을 지직 목표 점수 어떻게 되니
17:30 l 조회 7
다들 회사에서 에어컨 눈치싸움 있음?2
17:30 l 조회 12
비혼도 분명히 늘었겠지만 20~24년 사이의 미혼률이나 출생률은1
17:30 l 조회 10
어떤체형이 더 이뻐보여?6
17:30 l 조회 25
지금은 말랐는데 고딩 때 통통했다는 거 사람들이 아는 거 왜 이렇게 싫지....2
17:30 l 조회 25
근데 진짜 너네 마라 음청 좋아한다2
17:30 l 조회 10
후배 퇴사하는데 밥 얻어먹을거같아....1
17:3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