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할때는 안읽씹 12~14시간은 기본이고
다른 겹친구랑은 인스타 DM 하고 하는거 이야기 다 들리는데 내 DM만 계속 안읽씹 하네
끊어낼라 하면 어쩌다 한번 카톡 와랄랄라 오고
뭐지 이건 연락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는건가 그냥 하기 싫다는건가 뭐지.. 흐음..
|
카톡할때는 안읽씹 12~14시간은 기본이고 다른 겹친구랑은 인스타 DM 하고 하는거 이야기 다 들리는데 내 DM만 계속 안읽씹 하네 끊어낼라 하면 어쩌다 한번 카톡 와랄랄라 오고 뭐지 이건 연락을 계속 이어가고 싶다는건가 그냥 하기 싫다는건가 뭐지.. 흐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