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8
내 뒤에 누가 있는걸 못참겠어 
누가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그래서 항상 맨뒷자리 앉아야하고 
줄설때도 남들 다 앞방향 보고 설때 나혼자 몸 틀어서 옆으로 서있어 
미용실 가면 아주 난리남.. 미용사가 손 한번 댈때마다 몸이 들썩들썩 어깨움찔움찔 구라없이 수백번 놀람
미용사가 “남자 디자이너였으면 오해했겠어요 ㅎㅎ” 이런적 오억번..
목뒤 등 허리 엉덩이 등등 신체 뒤에 있는 부위 시술 못받음 
침맞으러 갔다가 한의원 뒤집어지게 놀라다 땀 한바가지 쏟고 창피해서 울고옴 


미용실.. 그냥 안가도 되고 침도 안맞아도 되는데 
문제는 이게 관련 트라우마가 나한테 아무것도 없다는거야 
뒤에서 누가 나 습격한적x 피해입은적x.. 전혀 모르겠는데
옛날부터 누가 내 뒤에서 말만 해도 싫고 숨소리 나는것도 싫었어 
은행 atm에 줄서있다가 누가 후우 하고 한숨쉰거 내 목에 닿아서 줄 밖으로 그냥 뱌료 뛰쳐나감 
어깨등 마사지 한번 못받음..
어때 정신과상담 효과있을까?


누가 앞에서 나 만지고 이런건 전혀상관없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가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무조건 가야될거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알아봐야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HSP?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것도 있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과랑 심리상담은 별개라 우선 정신과가서 약먹고 상담 병행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봐야겠다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가봐
불안문제일 수도 있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지럼 타는 거 아니고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이래? 맨 뒷자리 사수하고 이런 건 나도 그런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체적인 반응(계속 움찔움찔놀람)에 내가 집중해서 심리적인건 잘모르겠어 이제라도 생각해봐랴겠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보는게 좋을듯
일상생활이 너무 힘들거 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일상생활은 어케 하고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가봐 나도 내 뒤에 쓸데없이 사람 서있는거 싫어하긴하는데 쓰니 정돈 아니거든..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벽 두고 일하거나 계속 돌아다녀서 괜찮긴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박인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 ㄱㄱㄱㄱㄱ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병원가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그래 뒤에 누구있으면 소름돋아 나랑 증상 똑같아서 소름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용실은 옛날부터 그랬어서 미리 말해두면 괜찮았는데
오늘 한의원갔다가 눈물콧물 다 쏟고옴ㅋㅋㅋㅋㅋㅋ 익인이도 그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ㅋㅋ 한의원은 간적없는데 등에 침맞는다고 생각하면 나도 움찔거리고 스트레스 받을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정신과 다니긴해 저증상 + 누가 바로옆에 가까이있으면 숨막혀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까 나도 누가 뒤에 있으면 긴장되는거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억 못하는 트라우마가 있을 수도 있고 암튼 가보는 걸 ㅊㅊ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용실이랑 치료도 못받을정도면 진짜 가봐야것는디;
나도 누가 내 뒤에 있는거 무방비 상태라 싫어하긴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라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중교통이나 줄설때 뒤까지는 나도 공감하는데 미용실에서부터는 익은 좀 특이하다라구 생각해써…가봐
나두 우울증땜에 다니는데 문턱 높지아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야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회사 친한동료도 어깨만지면 놀라더라거 그게무슨명칭이 있던데 다괜찮은데 어깨만 유독그렇대 뭔가 자기를 위협?하는 느낌이래 근데너는 뒤가 전체다그러면 일상생활에서 힘든점이 많을거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겠다 가보는게 좋을듯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180 06.11 18:3829087 1
일상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144 06.11 19:2014488 0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130 7:267142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786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18166 1
3박 4일 일본 여행 캐리어 몇 인치가 적당할까
11:39 l 조회 1
일경험인턴인데 진짜 하는 일없다
11:39 l 조회 1
손흥민은 연예인이랑 결혼할까
11:39 l 조회 4
아니 티빙 유출 네이버 로그인인데 네이버 비밀번호까지 바꿔야돼??
11:38 l 조회 4
스벅 리워드 털러왔는데 사람 진짜 없네
11:38 l 조회 4
아 국세청 개웃기다
11:38 l 조회 19
뿌링사이드 뭐가 젤 맛있어?1
11:38 l 조회 4
천장 실링팬 할말?1
11:38 l 조회 6
축구 양쪽팀 공격 둘 다 개똥냄새나네
11:38 l 조회 12
경기 나만 노잼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1:37 l 조회 28
당근 바로구매 판매자가 취소는 못하지 ?
11:37 l 조회 2
산책 싫어하는 강아지도 있어?4
11:37 l 조회 11
pt 1회차 스쿼트 배움
11:37 l 조회 9
박지성은 예나 지금이나 해설을 잘 못하시는것같음
11:37 l 조회 7
원래 못사는 사람일수록 스포츠 국제경기 관심있다고 하는데3
11:37 l 조회 22
솔직히 경기 엄청 지루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6 l 조회 39
배에서 꼬르륵 소리나는사람 꿀팁있음(아마 알수도) 1
11:36 l 조회 32
명보야 오현규 좀 꺼내라 진짜
11:36 l 조회 12
취준도 돈 있어야 하구나..3
11:36 l 조회 30
이걸로 언니랑 약간 싸웠는데 어케 생각해4
11:3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