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7
내 뒤에 누가 있는걸 못참겠어 
누가 서있거나 앉아있거나..
그래서 항상 맨뒷자리 앉아야하고 
줄설때도 남들 다 앞방향 보고 설때 나혼자 몸 틀어서 옆으로 서있어 
미용실 가면 아주 난리남.. 미용사가 손 한번 댈때마다 몸이 들썩들썩 어깨움찔움찔 구라없이 수백번 놀람
미용사가 “남자 디자이너였으면 오해했겠어요 ㅎㅎ” 이런적 오억번..
목뒤 등 허리 엉덩이 등등 신체 뒤에 있는 부위 시술 못받음 
침맞으러 갔다가 한의원 뒤집어지게 놀라다 땀 한바가지 쏟고 창피해서 울고옴 


미용실.. 그냥 안가도 되고 침도 안맞아도 되는데 
문제는 이게 관련 트라우마가 나한테 아무것도 없다는거야 
뒤에서 누가 나 습격한적x 피해입은적x.. 전혀 모르겠는데
옛날부터 누가 내 뒤에서 말만 해도 싫고 숨소리 나는것도 싫었어 
은행 atm에 줄서있다가 누가 후우 하고 한숨쉰거 내 목에 닿아서 줄 밖으로 그냥 뱌료 뛰쳐나감 
어깨등 마사지 한번 못받음..
어때 정신과상담 효과있을까?


누가 앞에서 나 만지고 이런건 전혀상관없어..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가봐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 …무조건 가야될거같아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알아봐야겠다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HSP?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것도 있구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신과랑 심리상담은 별개라 우선 정신과가서 약먹고 상담 병행해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봐야겠다 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가봐
불안문제일 수도 있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ㅠㅠ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간지럼 타는 거 아니고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이래? 맨 뒷자리 사수하고 이런 건 나도 그런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체적인 반응(계속 움찔움찔놀람)에 내가 집중해서 심리적인건 잘모르겠어 이제라도 생각해봐랴겠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보는게 좋을듯
일상생활이 너무 힘들거 같은데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일상생활은 어케 하고있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가봐 나도 내 뒤에 쓸데없이 사람 서있는거 싫어하긴하는데 쓰니 정돈 아니거든..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히 벽 두고 일하거나 계속 돌아다녀서 괜찮긴해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박인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병원 ㄱㄱㄱㄱㄱ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병원가봐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도그래 뒤에 누구있으면 소름돋아 나랑 증상 똑같아서 소름ㅋㅋㅋ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용실은 옛날부터 그랬어서 미리 말해두면 괜찮았는데
오늘 한의원갔다가 눈물콧물 다 쏟고옴ㅋㅋㅋㅋㅋㅋ 익인이도 그래?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 ㅋㅋ 한의원은 간적없는데 등에 침맞는다고 생각하면 나도 움찔거리고 스트레스 받을듯...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난 정신과 다니긴해 저증상 + 누가 바로옆에 가까이있으면 숨막혀서
2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까 나도 누가 뒤에 있으면 긴장되는거같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억 못하는 트라우마가 있을 수도 있고 암튼 가보는 걸 ㅊㅊ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용실이랑 치료도 못받을정도면 진짜 가봐야것는디;
나도 누가 내 뒤에 있는거 무방비 상태라 싫어하긴 하는데 그정도는 아니라서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중교통이나 줄설때 뒤까지는 나도 공감하는데 미용실에서부터는 익은 좀 특이하다라구 생각해써…가봐
나두 우울증땜에 다니는데 문턱 높지아너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야함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전회사 친한동료도 어깨만지면 놀라더라거 그게무슨명칭이 있던데 다괜찮은데 어깨만 유독그렇대 뭔가 자기를 위협?하는 느낌이래 근데너는 뒤가 전체다그러면 일상생활에서 힘든점이 많을거같아
2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힘들겠다 가보는게 좋을듯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438 06.08 15:0068901 0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232 06.08 16:4955105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98 06.08 12:4485185 2
이성 사랑방곧 결혼예정인 애인이 넌 객관적으로 인기있는 외모나 성격은 아니야 라고함..103 06.08 11:1248190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5 06.08 20:4816470 0
청년다방 오뎅메뉴만 없는거 너무슬픔
5:01 l 조회 1
쌰갈 충전기 불난 이후로 잘때 충전기 안 꽂고 잠 ㅜ
4:59 l 조회 3
왕뚜껑 좋아하는 사람 있어?
4:54 l 조회 14
이거 위고비 부작용이야 ??
4:53 l 조회 6
전역하고 싶다ㅏㅏ
4:53 l 조회 15
뭐가 더 매력잇어?1
4:51 l 조회 19
바퀴벌레 소리 나는거같아 집에서..빌라싫다5
4:51 l 조회 15
현대차 주식 오를꺼같아?
4:48 l 조회 14
나는 어떨 때 제일 배가 아프고 힘드냐면
4:46 l 조회 20
지능이 엄마 유전임?2
4:44 l 조회 36
안자는 익들 제발 이거 좀 골라주라ㅠ3
4:43 l 조회 27
나 이번주 일,화요일휴무고
4:38 l 조회 12
엥 네시반인데 벌써 밖이 좀 푸르스름하네1
4:38 l 조회 47
넌 최애가 비밀연애하는거 눈치챈적있어?1
4:37 l 조회 42
잠수이별 vs 바람펴서환승2
4:37 l 조회 14
인티제들은 여자볼때 무조건 능력봐?6
4:36 l 조회 25
장애 가족력 유전 검사 같은거 받아본 둥이?
4:35 l 조회 10
나진짜 열등감이 뭔지 모르겠어2
4:35 l 조회 58
지갑 이거 ㅇㄸ1
4:35 l 조회 26
넘어져서 발목 엄청 부엇는데ㅠ10
4:34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