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동생 예전에 중국인 유학생 여자친구 만날 때 걔가 한국 차 문화는 중국만 못하다 언니도 차 좋아하면 중국 차 드셔봐야한다 이러길래 걍 아 중국인이라 중화사상이 좀 있구나 그랬는데 다음번에 우리집 올 때 무슨 돌덩거리 같은 보이차 가져와서 쇠젓가락으로 깡깡 뿌숴가지고 뜨거운물 부어서 우려 주는데 아 쟤는 집에서 맨날 저런거 먹다가 여기서 티젠 이런거 먹으면 좀 열받을수도 있었겠구나 싶고 왜 부심 부렸는지 알겠더라 진짜 맛있었음 차백도 사먹다가 걔가 생각났어
그거말곤 나도 중국 별로 안좋아함

인스티즈앱
🚨요즘 스레드에서 미친듯이 퍼지는 강우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