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가있으신대 인슐린주사 처방 전단계정도까지 가신분인데선물로 뭘드려야할까 입이 심심하다고 간식을 자주 드시는데 당뇨셔서 보통간식은 당뇨에 안좋을거같아서당뇨환자한테 괜찮고 먹어봤는데 맛잇다던가 그런간식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