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당뇨가있으신대 인슐린주사 처방 전단계정도까지 가신분인데

선물로 뭘드려야할까 

입이 심심하다고 간식을 자주 드시는데 당뇨셔서 보통간식은 당뇨에 안좋을거같아서

당뇨환자한테 괜찮고 먹어봤는데 맛잇다던가 그런간식 추천좀

대표 사진
익인1
견과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전당뇨인데 견과도 일정한 양 이상 먹음 안좋긴해... 괜찮은 간식은 야채류 말고는 없어서 ㅜ
무화당 디저트류나 마이노멀 젤리 정도... 걔는 알룰로스라 그나마 나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곤약젤리나 무설탕 사탕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로당 디저트나 무염 견과류 세트 추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1g 들어간 빵같은거 어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무슨빵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더제로버터바 사먹었는데 디저트좋아하면 괜찮을지도,,,?!! 근데 냉동빵이라서 손이 잘 안감 ㅠ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견과류도 찾아보구 하루 권장량같은거 잘 찾아보구 선물해볼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123 06.11 15:068746 0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74 06.11 18:385170 0
일상크아 섭종ㅠㅠㅠ72 06.11 16:12472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6644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201 0
아랫집 때문에 미치겠다
7:04 l 조회 1
이거 주식 엄청나게 잘하는거야?
7:03 l 조회 6
스텐리 뚜껑 파는거 다른 텀블러도 끼워져?
7:02 l 조회 4
커플 나이차이가 6살 차이가 많이 나는편이야? 5
7:02 l 조회 18
잠을 못자니까 확실히 두뇌능력이 부족한거같다..
7:01 l 조회 2
같은 여자 눈에도 귀여운거면 남자들은 더 귀여우려나?
7:01 l 조회 9
와 나 커피 마시고 잠 안와서 밤샛어,,,,,1
7:00 l 조회 7
객관적으로 졸업한지 4년인데
7:00 l 조회 19
간호사 간호익들아 사원증 3
6:59 l 조회 6
걸무원인데 팀장님께 신믄고 결제받읗때 터피 한잔 사그려??2
6:58 l 조회 11
사무직인데 바쁠때 현장 도와주는 사람있어?2
6:57 l 조회 17
잇팁 이거 왜 그랬을까3
6:57 l 조회 14
힘들어도 1년은 채우고 퇴사하는게 좋지?1
6:56 l 조회 24
얘들아 멘톨비누 만들기 3만원 가격 ㄱㅊ아?
6:55 l 조회 7
그러고보면 난 햄버거는 매장에서 먹는 편인 듯1
6:55 l 조회 13
어깨 닿는 머리 할만한 머리스타일 있을까
6:52 l 조회 7
라면조리기 18만원이면 잘산거야?싸게ㅣ?3
6:52 l 조회 18
다들 불닭냉면말고 팔도비빔냉면 해먹자 이게찐임1
6:51 l 조회 22
시험 다가오니까 눈이 번뜩 떠진다 ㅋㅋ
6:48 l 조회 10
오늘 퇴사하는날이당3
6:4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