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당뇨가있으신대 인슐린주사 처방 전단계정도까지 가신분인데

선물로 뭘드려야할까 

입이 심심하다고 간식을 자주 드시는데 당뇨셔서 보통간식은 당뇨에 안좋을거같아서

당뇨환자한테 괜찮고 먹어봤는데 맛잇다던가 그런간식 추천좀

대표 사진
익인1
견과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전당뇨인데 견과도 일정한 양 이상 먹음 안좋긴해... 괜찮은 간식은 야채류 말고는 없어서 ㅜ
무화당 디저트류나 마이노멀 젤리 정도... 걔는 알룰로스라 그나마 나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곤약젤리나 무설탕 사탕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제로당 디저트나 무염 견과류 세트 추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1g 들어간 빵같은거 어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무슨빵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더제로버터바 사먹었는데 디저트좋아하면 괜찮을지도,,,?!! 근데 냉동빵이라서 손이 잘 안감 ㅠ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고마워 견과류도 찾아보구 하루 권장량같은거 잘 찾아보구 선물해볼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34 06.11 11:13100255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71 06.11 12:0449017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91 06.11 10:367274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94 06.11 16:0147460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803 0
남의 업무보고 이게 맞아?
1:13 l 조회 1
간호학과인데 나 아무리해도 학점 3.5에서 안넘어........
1:13 l 조회 2
하 담주에 전신마취하는데 개무서워..2
1:12 l 조회 5
겁나 긴 소설 나눠봐도 볼맛이 날까
1:12 l 조회 4
집 김밥 특유의 살짝 옆구리 터진게 개 맛도리임
1:11 l 조회 2
난 시험 준비할 때 다이어트 해야 잘 됐음
1:11 l 조회 4
전남친 바람난거 들킨이유 1
1:11 l 조회 8
다들 찰떡 스타일 몇살에 찾았어??
1:11 l 조회 3
투썸에 두아박 먹어본사람
1:10 l 조회 4
오늘 쌍수하는데
1:10 l 조회 7
침삼킬때 목이 겁나 부은듯 아픈데 감기각인가????3
1:10 l 조회 13
남자가 서울시립대 나왔으면 플러스야 마이너스야?4
1:09 l 조회 26
오늘 면접인데 아직도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돼
1:09 l 조회 17
나 착한일 하는거 착한척한다고 생각할까1
1:09 l 조회 18
근데 짱구는 왜케 유독 한국느낌이날까4
1:09 l 조회 41
티빙 홈에 비밀번호 변경 안내 적혀있는거 열받냐ㅋㅋㅋㅋㅋㅋㅋ
1:09 l 조회 5
아웅 빨리 푸바오 막내동생 보고싶어라
1:09 l 조회 6
음식으로 무슨파 무슨파 거리는거 왤케 오글거리지1
1:09 l 조회 12
와 나는 그냥 유튜브 알고리즘이 걍 다 먹는거다
1:08 l 조회 5
그냥 아무생각없이 사는 사람 있어?1
1:07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