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근데 젊었다 하니까 진짜 백퍼 일베디시네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젊은게 뭔상관이지 학교에서도 다 배우는디????? 너무 구차한 변명...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모르는데 어떻게 콕찝어서 그렇게 만들어..... 말도안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젊으니까 오히려 일베키즈 아니냐고
차라리 결재라인이 늙어서 넷커뮤밈들 몰랐다고하는게 이해갈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젊어서 모른다는게 뭔 몽몽소리야ㅋㅋㅋㅋㅋ스타벅스는 중증 고등 교육도 안된 사람도 받아주는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얼마나 젊길래 뭐 초등학생 정도 되시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마나 젊길래 518을 몰라? 한 초딩쯤 되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말도 안되는 소리임 어떤 젊은 사람들이 5월18일을 탱크 언급을하나 ㅋㅋㅋ 백퍼지 그것도 그날 콕 집어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젊어서 모르는데 탱크, 책상에 턱 워딩을 쓴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뭐 미취학 아동이야? 뭔 씨알도 안 먹히는 변명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몰랐다 -> 그럴 수 있음
근데 3가지가 겹쳤음 -> 그럴 수 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몰랐다 > 그럴수는 있지만 우선 쎄게 쓴소리 들어야함 ㅋ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차라리 담당자가 80 먹은 노인이라 하는게 더 신빙성있겠음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뭘 어려ㅋㅋㅋ 취업해서 돈도 버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식없다고 자랑하는것도 아니고 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젊다고 모르는게 변명이 된다고 생각하나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 친구 공부 손놨어도 518은 알고 있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동안은 저따위로 넘겼거든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모르긴 ㅋㅋㄱ누가봐도 일베벌레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프로네 으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쥐롤말라고해. 해명도 해명같은걸해야지. 오너가 리박일베니까 밑에것들도 그런것들만 있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기 오너부터가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뭔 초딩도 아니고 털 부숭부숭한 성인이구만; 스벅 뭔 거대한 아드리맘 세계관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젊어서 몰랐다는거 ㄹㅇ 얼척없는 소리였음 1987 영화 예고편에만 해도 저 말 나오는데 태어나서 티비, 유튜브 한 번 본 적 없고 영화관이라고는 가 본 적 없는 사람이 아니고서야 어케 그걸 몰랐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가당찮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정도면 모르는게 죄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국에서 초등교육만 받고 해외 사는 나도 아는데 뭐 미취학아동이 일한대? 저 해명기사가 불난데 기름만 부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모르면 책상에 탁을 어케씀 아니까 쓴거지 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니까 너무 잘 알고 있구만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정도로 몽총한 사람을 뽑은것도 능력이네; 저런 몽총한 애를 매장직으로 보낸다는데 거기 매장직원들은 뭔죄임 짤라야지....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33 06.11 11:1399445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68 06.11 12:0448460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91 06.11 10:3672313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94 06.11 16:0146999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802 0
돈 버니까 보상심리 지린다
1:03 l 조회 5
엄청엄청 귀엽게 생긴 여자 인기많아?
1:03 l 조회 8
나 진상될거 같아서 가게 리뷰에 사과문 씀..
1:02 l 조회 4
담주 체조경기장 가는데 무섭다
1:02 l 조회 8
초등학교에서 멘토하는데 말 안듣는 애 세게 혼내도 될까
1:02 l 조회 9
깐포도 통조림 살까말까. 요즘 간식너무사서 ㅠ 팝콘도 오는디
1:02 l 조회 4
난 nt 랑 tp 싫어해1
1:01 l 조회 11
생리 냄새 진짜 심한 사람도 있더라
1:01 l 조회 13
정신병은 방패가아닙니다 자랑이아닙니다
1:01 l 조회 10
25살 대3인데,, 걍 미래가 안보여서 자퇴하고 일하고싶은데 그래도 졸업하는게 좋아..?1
1:01 l 조회 7
왜 좋아하면 쓰담쓰담 받고싶을까2
1:01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이거 그냥 헤녀우정인지 봐줘ㅜ 1
1:01 l 조회 10
디카 사고싶은데 할인존버vs매물 있을 때 사기
1:01 l 조회 2
게임하면서 욕하는거 듣기싫다1
1:00 l 조회 12
2,3도 차이가 이렇게 크다니…
1:00 l 조회 9
요즘 너무 우울해서 죽고싶다
1:00 l 조회 12
안정형 istj 개좋다ㄹㅇ4
1:00 l 조회 28
편평사마귀 재발 안할려면 면역력 기르라는데 뭘 하면 좋을까?
0:59 l 조회 8
요즘 야구장 키스타임 잇어??5
0:58 l 조회 54
나 회사 면접봤는데 오늘 전화왔었거든3
0:5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