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89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6
남자한테 들으면 그나마 좀 괜찮은거로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완전 같은말같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다 나쁘진않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개별로임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그런가 그냥 담백한 칭찬인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칭찬이어도 듣는 사람은 아쉽다밖에 안들릴듯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외모는 둘다 같은말같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1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예쁘다고 하면 될 걸 굳이 꼬투리를 한 번 잡고 거는 느낌임 화법이 별로
진짜 담백한 칭찬이면 걍 예쁘네 ㅇㅇ 로 끝내면 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둘 다 들었을 때 기분구려
21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담되지 않는 장난식으로 해보려고..
21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재밌는 인상도 심어주고싶어서 멘트 조언 구해본건데 다반대하는구나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가 그렇다는거는 아닌데 진짜 진따화법같아서 좋게 보다가도 싫어질듯 솔직히 내가 저거 들으면 니 얼굴은 봐주지도 못하겠는데 같잖냐ㅋ 이생각들거 같은데 하지마 그냥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둘다 구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둘 다 같음 안 듣는 게 나음 상대 얼굴이 구리면 더 기분나쁨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뭔상관이야 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예쁘다 이건 스몰톡/빈말로 넘길 수 있는데 거기에 사족 붙인 게 진지하게 평가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네 주제에 이런 생각만 들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대 얼굴 평가한 만큼 본인도 평가 받을 준비해야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을 꺼내질 말자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보기만 해도 서터레스다 ㅠ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이 낫지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1이 더예쁜거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쉬운걸 예쁜게 이긴거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약간 킹받게 하려는 의도도 있긴했어서 어차피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뭔가 아쉬운데.... 그래도 이뻐
아 뭔가 이쁜데...좀 아쉬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그나마 2가 나을 거 같음
나 예전에 밋밋한데 이쁘다 라는 말 안 친한 애한테 들은 적 있는데 기분 개별로였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2도 패고싶을 거 같긴 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뒷말이 결론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이쁘면 이쁜거지 아쉽다는 말 붙여서 말 안 이쁘게 하는 스타일 보는 거 같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외모 가지고 킹받게 하려는 거 썸붕 직빵 ..... 그리고 아쉽다 이러면 칭찬 아니고 평가 같음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차라리 킹받게 하고 싶으면 넌 외모는 예쁜데 날 너무 자주 때려서 성격이 과격하다 이런 식으로 가야지.. 이건 아 모양~ㅎㅎ 이거고
본문은 아;;뭐래;;; 거울 안보나;;;; 이거임
저 말하는 상대 얼굴 구리면 배로 기분 나쁜 거 ㅇㅈ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둘 다 싫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다 엿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7 06.09 11:2282207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7 06.09 16:3555615 4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4 06.09 20:0225892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90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4 0
면접에 올블랙 좀 그래?
3:40 l 조회 1
오늘 하루 잘보냈는데 너무 우울하다 왜그럴까
3:39 l 조회 5
1년 2개월 사겼던것도 1년반 만났다고 하나 ?
3:39 l 조회 3
보건소 기준 157.6인데 160으로 구라치면 티남???
3:39 l 조회 4
간호사 나이트 너무 싫다
3:38 l 조회 3
밤에 문득문득 불안이나 우울이 이유없이 느껴지는데1
3:38 l 조회 11
나포함 세명모임에서 다른 두명끼리 친하면 거리두는게 나을까1
3:38 l 조회 7
1시간 후면 회사 출근하는데 사수새끼 오늘도 목 조르고 싶을거 같아서 참 통탄스럽다
3:37 l 조회 6
편입생 4학년인데 휴학 1
3:36 l 조회 5
두통이랑 어지럼증 있을때2
3:36 l 조회 12
남친이 나때문에 울었을때 넘 좋았는데 어떡해? 6
3:35 l 조회 30
나만 주기적으로 인스타 과거 스토리 보면서 추팔하니..
3:34 l 조회 12
옷 어때2
3:33 l 조회 33
근데 잘생긴 남자들 무시하니까 반응이 진짜 웃기던데 3
3:32 l 조회 58
여자가 운동 아예 안 하는데 복근이 있을수가 있어? 4
3:31 l 조회 13
이러면 의사가 관종으로 보겠지 3
3:30 l 조회 14
양배추먹으면 방구 마니 나오나? 4
3:30 l 조회 31
시오콘부 더 사올걸 ㅠㅠ 1
3:30 l 조회 19
동성(女) 사랑 여친이 살짝 수상해보이는데 어떡해야좋을까........... 7
3:27 l 조회 276
요즘 잘때마다 가위눌리네1
3: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