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집중을 잘 못하는데
오늘은 일이 많은 날이라
혼자 너무 부산스러웠던듯 ㅠㅠㅠ
옆에 언니들이 내가 너무 정신없어하니까
도와줄 수 있는거 있냐고 물어주더라고 ㅠ
괜히 언니들 정신까지 사납게 만든거 같아서
혼자 미안하고 오만 감정 다 들었음 ㅠㅠㅠㅠ
다행히 오늘 제출 시간 맞추고 숨 돌렸는데
오늘 언니들한테 너무 고마웠어서
내일 커피 사서 출근하게..
오늘도 어찌어찌 바보같은 나 하루를 버텼다
|
원래도 집중을 잘 못하는데 오늘은 일이 많은 날이라 혼자 너무 부산스러웠던듯 ㅠㅠㅠ 옆에 언니들이 내가 너무 정신없어하니까 도와줄 수 있는거 있냐고 물어주더라고 ㅠ 괜히 언니들 정신까지 사납게 만든거 같아서 혼자 미안하고 오만 감정 다 들었음 ㅠㅠㅠㅠ 다행히 오늘 제출 시간 맞추고 숨 돌렸는데 오늘 언니들한테 너무 고마웠어서 내일 커피 사서 출근하게.. 오늘도 어찌어찌 바보같은 나 하루를 버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