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6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0
사회복지? 세무? 고용노동?
대표 사진
익인1
사복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방재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재는 무슨일 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재난관리임
홍수, 가뭄 이런 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빡세겠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 나 공무원은 아니고 그쪽 제품 만드는 회사 다니는데 여름 되면 ㄹㅇ 하루 걸러 하루씩 전화 옴
기기 고장 났다, 배수가 안된다, 알림이 뜬다...
뭔 일만 생기면 24시 대기존가보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술직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복직 토목직?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민원상대하는 직렬 다 그렇지 않나
그거랑 안전관리 하는 사람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 셋다 빡세지않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복이나 교정직?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교정도 힘들 것 같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현직인데
방재, 시설, 사복 빡센 거 같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정 사복이 다른결로 ㄹㅈㄷ아니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복 외치면서 들어왔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복 교정 고용노동직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144 06.11 15:0612336 0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88 06.11 18:389347 0
일상크아 섭종ㅠㅠㅠ74 06.11 16:127002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2 06.11 16:0158498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245 0
아무리 죽고싶어도 하루는 또 시작되는구나..
7:57 l 조회 1
와 오늘 잠못잤는데 자고일어나니까 주식 도파민 미춌다
7:57 l 조회 2
진짜 개억울하다 아 8시에 나가야해서 시리얼 먹었는데
7:56 l 조회 4
나이 먹으니까 단거 먹을때 좀 고통스러워
7:56 l 조회 4
나 약간 좀 이상한 것 같애
7:56 l 조회 5
급) 술먹고 속 뒤집어졌는데 지금 숙취해소제 먹어도 괜찮음?4
7:56 l 조회 9
솜인형 같이 자는 강아지 2
7:55 l 조회 11
라면3
7:54 l 조회 9
와 지하철에 아무도안일어남2
7:53 l 조회 42
주식이고 뭐고 환율 좀 내려가라 하8
7:52 l 조회 39
지금 스벅 딜리버리 주문 안됨??
7:51 l 조회 6
신규 공무원이 역사탐방같은데 가도 됨?2
7:50 l 조회 40
티빙 예전에 통신사 요금제 혜택으로 딱 한달 썼는데 정보 다 털렸네 ㅋㅋ 1
7:48 l 조회 19
주식 넘 떨령!!!!
7:47 l 조회 85
인도도 좁은데 자전거타면서 저 뒤에서부터 벨누르면서 오는거 진짜 죽이고 싶다2
7:46 l 조회 17
부산후쿠오카 항공권 왜케 비싸지...?7
7:46 l 조회 74
오늘 주가 폭등이네 ㅋㅋㅋㅋㅋㅋ4
7:45 l 조회 631
힙딥 넘 슬프다 없애버리고 싶어5
7:44 l 조회 17
생리 전에 아랫배 나오는 거 맞제?1
7:43 l 조회 38
동남아 처음 갔다 병걸렸어1
7:4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