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030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인서울 하위권에 3300받는데 연봉 적은것 같아서 퇴사 에바야..?
14
19일 전
l
조회
188
인스티즈앱
걍 취업시장 안 좋으니까 붙어 있어야하나 ㅠㅠ
익인1
전공이 뭐고 스펙이 어떤지 알려줘야징
19일 전
글쓴이
그냥 자격증 3개 어학 토스 하나 서포터즈 몇 개 이정도야...
19일 전
익인1
문과야? 붙어있엉 하더라도 환승이직하고
19일 전
글쓴이
문과야 ㅠㅠ 문과면 붙어있어야겠지..? 지금 취업시장 에바야..? 최근에는 공고를 안 봐가지고
19일 전
익인1
응 신입 3300이면 괜찮은데
19일 전
익인2
너의 직무에 따라 다르겠지... 그래도 할 수 있음 환승이직해
19일 전
익인3
붙어있어
19일 전
익인4
더 많이 주는 곳 붙으면 거기 가면 되는거고 뽑히는 곳은 다 고만고만하면 그게 내 몸값이구나 하고 다니던곳 다니면 되는거 아님?
19일 전
익인5
뛰쳐나와서 바로 붙을수도 있고 날백수 될수도있고.. 운빨
19일 전
익인6
적긴한데 스펙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19일 전
글쓴이
스펙은 그냥 자격증 3개 어학 서포터즈 여러개 일경험 인턴 이정도야...
19일 전
익인6
씁 사바사긴해서 정확한건 아닌데
인서울 하위 기준도 다를 수 있는데 내 친구(인서울 하위) 초봉은 3300이긴 함
19일 전
익인8
이직을해야지 퇴사부터 갈기려하네
19일 전
익인10
환승이직해야지 대책없이 그만두면 3300만원이 아니고 0원임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𝙅𝙊𝙉𝙉𝘼 쎄게 팬다는 찰스엔터 관련 일침..JPG
이슈 · 3명 보는 중
딸이 온리팬스 하는걸 알게 된 아빠
이슈 · 2명 보는 중
결국 모두가 생각만 하던 그것을 저지른 폴란드
이슈
은근히 꽤 많다는 공항 늦게 가는 사람들.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AD
"디카페인 음료 마셨는데 뜬눈으로 밤새” 이제 안심해도 된다?
이슈 · 2명 보는 중
현재 난리 난 용아맥 민폐 러브버그..JPG
이슈 · 1명 보는 중
약간 졸라 이런분위기이고 싶음
일상 · 6명 보는 중
방탄소년단 광화문 공연, 청첩장도 단속한다…"팬이 위조할 가능성도”
이슈
AD
소비자단체협의회 "스타벅스 충전액, 조건 없이 전액 환불해야"
이슈
의외로 사람 본심 그대로 나오는 질문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투썸 딸기케이크 사진..JPG
이슈 · 3명 보는 중
[핑계고] 레몬 무스케이크를 먹은 유재석 표정
이슈
AD
서인영 유튜브 PD가 기획한 연예인 채널들
이슈 · 1명 보는 중
미국에 군함 안보낸 '배신자 국가' 명단
이슈 · 1명 보는 중
남편 길들이기 중이라는 아내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빠와 까 모두 미치게한다는 느끼회...JPG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
410
06.07 13:33
59000
8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274
06.07 17:42
47751
0
일상
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
288
06.07 14:20
55384
14
KIA
/
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06.07 16:04
34640
0
한화
/
OnAir
🧡🍀🦅 260607 달글 🦅🍀🧡
8118
06.07 16:22
38507
0
삼성
/
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38
06.07 16:12
29964
0
롯데
🌺 260607 달글 // "GO HIGH!” 이기자 🍀🥦🧂🫘🌺
3278
06.07 16:00
25007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200
06.07 16:51
10383
0
야구
기아 편파 유튜버 영상 썸네일
99
06.07 23:28
10277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649
06.07 17:07
13274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06.07 16:56
7514
0
NC
/
OnAir
System) 승리 효과 두 배 이벤트 발동. ᐟ 오늘 이기면 다노들의 기분이 이틀 동안 기쁨 상태를..
2045
06.07 16:45
10897
0
이성 사랑방
나 사귀는거 차인 이유가 이거라는데
69
06.07 17:51
20102
0
키움
/
OnAir
🌹💖260607 언제 이길래! 오늘 이겨!! 히어로즈 딜글 🌹💖
936
06.07 16:02
3764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1
06.07 20:04
5576
0
이재명 당선되면 이민간다 한지가 벌써 1년이 넘었는데
2:52
l
조회 2
왤케 인싸 찐따 이런거에 집착하지
2:51
l
조회 7
난 진보고 남편은 보수고 우린 부부가 정치성향 다름.....
7
2:50
l
조회 27
사랑니 나는 거 같은데 바로 치과 가야됨!?
3
2:50
l
조회 11
원신
복복각은 정말 알수없구나...
1
2:49
l
조회 92
인싸가 잘해주면 괜히 마음만 뒤숭숭한거같음
1
2:49
l
조회 10
대학생들 왜 반바지 잘 안 입는 거 같지?
6
2:48
l
조회 29
야호~ 중국 여행코디 짰당40
3
2:48
l
조회 49
딱 부모님 돌아가시고 장례치룬뒤까지만 살았으면 좋겠다
2:48
l
조회 12
언니들 쌍둥이인데 평생 언니들한테 하고싶지만 하지 못하는 최대 욕있다
2:47
l
조회 23
죽는것보다 늙는게 더무섭지않냐...
4
2:47
l
조회 28
극우 삼촌 요즘 심란해서 밥도 못드신다는 후문..
2
2:47
l
조회 45
잘생기고 이쁜 애기들은 부모 유전자겠지?
4
2:46
l
조회 21
내기준 주변에 이레즈미 있는사람들은 정상이 없다...
9
2:45
l
조회 14
HOT
더보기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2
알바가 말렸지만 사장이 발주해버린 아이스크림
34
잠실 콘서트 가는 2030 괴롭히는 태극기부대
26
가족이 일주일에 수박 두세통씩 조지는 수박킬러인데
34
쉬는 동안 매일 울었다는 최유정...jpg
11
넘 생각없이 살았당...
7
2:44
l
조회 55
회사에서 혼밥하고 싶은데 눈치보임
2
2:44
l
조회 22
잠실시위는 선관위 규탄하다가 극우 묻어서 변질된게 아니라
28
2:44
l
조회 103
l
추천 2
요즘 피로도 높은건 나뿐임?
1
2:44
l
조회 15
내 입술 너무 못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5
2:43
l
조회 128
지금 일하는것처럼 공부를 했으면 명문대릉 갔겠다
2:42
l
조회 1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2
1
쿠팡 다녔는데 진짜 헛소문 많이 돈다고 느낀거
5
2
야호~ 중국 여행코디 짰당40
2
3
내 입술 너무 못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음
5
4
20대 후반 가방 골라줘
4
5
우린 난 진보고 남편은 보수고 부부가 정치성향 다름.....
3
6
넘 생각없이 살았당...
7
7
아 잠만 나 너무 충격적인데 좋아하는 유튜버가 2찍이라니
6
8
대딩들아ㅠ ppt 수정본을 실수로 제출했는데 어쩌지
17
9
왜 자기랑 반대의 정치성향을 그렇게까지 싫어하는거야
14
10
대학생들 왜 반바지 잘 안 입는 거 같지?
4
11
28살 간호학과 입학하는게 맞는 선택일까?
14
12
잠실시위는 선관위 규탄하다가 극우 묻어서 변질된게 아니라
20
13
난 스레드랑 진짜 안맞는듯...
1
14
죽는것보다 늙는게 더무섭지않냐...
3
15
사랑니 나는 거 같은데 바로 치과 가야됨!?
16
내기준 주변에 이레즈미 있는사람들은 정상이 없다...
7
17
언니들 쌍둥이인데 평생 언니들한테 하고싶지만 하지 못하는 최대 욕있다
18
난 내가 월드컵을 못 볼 줄 알았어^^
1
19
다들 주식 어디서 해?
13
20
지구에 혼자 남으면 어쩔거야? ㅋㅋㅋㅋㅋㅋ
15
1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7
2
현대차 불합격 후 문자 보냈는데 답장옴
5
3
사회성 결여된 인간 말투 1티어
12
4
최근 실제 이혼부부들 가정법원 풍경
3
5
쯔양도 알러지가 있다 고백
7
6
유럽에서 동양인 관광객 차별을 역이용 하는 한국인들
2
7
일요일 낮잠의 위험성.jpg
1
8
카르텔 동네에서 유튜브 촬영하고 살아남은 유튜버
1
9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10
10
올해 33인데..모은돈 진짜 어떡하지
2
11
남편이 제일 잘생겼다는 김동현 아내
12
유명해지기 전과 후
1
13
데뷔 47년차 베테랑 배우가 실패한 감정연기 ㅋㅋㅋ
14
삼성경제연구소 박사가 20년 전에 했던 말
15
진돗개는 살 안 찐다는 통념을 무너뜨린 미국
16
2002년 차태현 인기 수준
17
반계탕을 첨 먹어보는 인간
18
어릴때 사촌형 집에서 플레이했던 가짜 바람의 나라
1
1
환연 원규 인스스
9
2
비와이 잠실에 선결제나 물품지원 해주셨어?
8
3
유정이가 쓰레드에 댓글남긴거 보고 왔는데
2
4
이번 일로 느낌 쟤네는 조롱이 답이다
5
개신교익 입장에서 비와이 너무 싫음
6
6
잠실 구걸이 밈처럼 된게 좋음
4
7
지금 상황을 보면 오세훈이 서울 시장이 된게 차라리 나은 수준
13
8
정치병 말기 환자들 다 익예로 온건가
12
9
진짜 이거 개맞말이다 워딩은 조금 천박하긴 한데
1
10
비와이는 이승만이냐 부정선거냐
11
나 라이즈 쇼츠?릴스 이제봣는데 심장뛴다
1
12
새벽에 디엠와서 뭔가했더니 친친 잘못올렸녜 쌰갈 극우아니야 위버스콘간거라고
1
13
닭발 시켰어
12
14
오세훈 인스타개웃기네
4
15
제발 나가라 정치야ㅠ
9
16
이때는 진짜 나이 차이 많아보이긴 한다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7
계엄 때 목소리 냈던 연옌들/일반인들 지금 다 가만히 있는 이유가 뭐겠냐
7
18
환연 서경이랑 유정이 완전 개똑띠들임
19
얘가 에셈 연생이였댜
3
20
크흠..재..저녁.재.저녁…
1
미안한데 김무열 진기주 나만 가능을 느낀거야...?
15
2
김무열 ㄹㅇ 다시봄
6
3
급상승
참교육
피오 진기주가 럽라여...????
3
4
멋진신세계
넷플 글로벌 성적
5
멋진신세계
강아지 환생 누굴까?
2
6
참교육
하 나화진 초등교사 개안어울려
7
멋진신세계
여우비 글 보니까
4
8
내 인생 최고 세계들
1
9
멋진신세계
아 이사진 미쳤다
8
10
멋진신세계
아직도 잠을 못자겟다
3
11
멋진신세계
저 밑에 상야 써주신분이 말한거 보면 ㅅㅍㅈㅇ
12
와일드씽 이동진 평론가 별점 및 한줄평 나왔었구나
3
13
참교육
역시 사람은 역지사지를 해봐야 안다
14
멋진신세계
아직도 못 자는데 나 정현이한테 가야할 거 같아...
5
15
참교육 시원하긴한데ㅜ 스트레스받아
16
멋진신세계
최문도 뭔가 개인적인 느낌
6
17
참교육 2화 ㄹㅇ 고쿠센같아....
21
18
참교육
체벌금지 어떤 대통령때 생긴거지?
5
19
멋진신세계
남산 두컷은 장난스럽게 찍어서 더 좋은듯 ㅋㅋ
6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