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0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

[잡담] 우리집 앞 새로운 가게 생기는데 뭐 생길까 제발 다같이 고민해줘 | 인스티즈

문에 적힌 BHC는 이전에 여기가 BHC 건물이었어서 붙어있는고야 ..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카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가 카페 들어올 거 같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갑자기 타코 생각난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카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삭토스트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내가 이 생각을 했는데.. 저 작은 창문들이 테이크아웃 카페같기도 하고.. 이삭이었으먄 좋겠다 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레알 우리동네 이삭도 앞에 저런 창문 두개 이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진짜 ?!?!!!!!!!! 나 개큰기대해도 될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근에선 이미 알고있을지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근에 검색해보니 아무도 저 가게에 대해 올리지 않았어 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식점인데 소규모인.. 일식 양식 다 잘 어울려보임 아니면 디저트샵도 ㄱㅊ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토스트집 느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자마자 이삭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공사하시는 분들한테 여쭤보면 알려주시던데 근데 이삭처럼 보이긴 한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퇴근하고 나면 공사하시는 분들이 안계시더라 ㅜㅜ 계시면 물어보고 싶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삭 먿고싶다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다니면서 본 저런 느낌의 가게는 일식집이 좀 많았는데 카츠 텐동 스시 요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닭광정? 흰색 빨간색 조합에 창문 저거 뭔가 테이크아웃? 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카페일거같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차가 아니고 그냥 동네 가게일수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얘두라 엄마한테 물어보니 바로 답이 나어ㅏㅆ어
토스트래 !!!!! 이삭인지는 모르겠대..
역시 이런건 아줌마들한테 물어봐야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커피집인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부럽다. 내 동네는 맨날 무슨 옷 파격세일,바다이야기 이런거나 생김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00 11:137943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09 12:0436067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61 10:3656398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61 16:0133025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673 0
태생이 마르면 30대 되도 그대로 유지하겠지?
22:04 l 조회 1
얘두라 핱시5 재밌눈데?
22:04 l 조회 2
보고싶다 너
22:04 l 조회 2
지방광역시가 제일 살기좋은거같아
22:04 l 조회 1
소개팅? 선 자리에 입을옷 골라주라 3
22:03 l 조회 11
간호사 빅파 수술방 7개월 차인데 퇴사 면담
22:03 l 조회 6
Infj가 시간나면 보자고 하는거1
22:03 l 조회 5
운동 시작하고 얇은 다리라인 포기함
22:03 l 조회 8
술자리에서 야한농담 자주하는 애랑 결혼전제로 사귀기 가능해?2
22:03 l 조회 11
순대 안 먹는 거 일반 교회 아니고 여호와의 증인이야?? 2
22:03 l 조회 5
고모가 70년대에 미국 이민가서 LA 사시는데 대단한거임?
22:03 l 조회 4
카톡 알림X으로 하는 익 있니?1
22:02 l 조회 5
후 알바 열심히해야하구ㅜㅜ 인생도 살아야하구ㅠㅠ파이팅이다ㅜㅜㅜ1
22:02 l 조회 5
잡플래닛 리뷰 1점 회사가 가지는 단점 있어?
22:02 l 조회 5
운전하다보면 진짜 화가 남 화가
22:02 l 조회 8
03년생이 힘든건 이유가 있음1
22:02 l 조회 13
내일배움카드로 수업듣는데 포기 해야하는데 학원,강사 둘다 연락하는게 맞나,,?1
22:01 l 조회 9
컷 할까 파마까지할까 1
22:01 l 조회 6
필라테스 수업전에 진상인가?4
22:01 l 조회 6
난 진짜 내남 ㅣㄴ 강아지가 젤 귀여운거같애
22:0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