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일하기 싫어. 힘들게 일자리 구해서 일해도 신입받아주는곳이 별로 없어:;일자리 다시 구하는것도 힘들어서 곤욕이야;;부모는 뭐라 하는데.,, 나도 안되니까 답답하고:;그냥,, 지금 이 순간이 빨리 지나가고 다 해결되어 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