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1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

그냥 일하기 싫어. 힘들게 일자리 구해서 일해도 신입받아주는곳이 별로 없어:;

일자리 다시 구하는것도 힘들어서 곤욕이야;;

부모는 뭐라 하는데.,, 나도 안되니까 답답하고:;


그냥,, 지금 이 순간이 빨리 지나가고 다 해결되어 있으면 좋겠어......: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쿠오카 혼자 가 본 친구들14 06.03 22:1695 0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7 0:24169 0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5 06.09 14:3442 0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45 0
원래 파트너 사이가 이래? 4 06.09 02:57166 0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15:05 l 조회 22
연애는 어떻게 하는거야7
0:24 l 조회 169
혈육이 향기가 강한 제품들 써서 짜증나
06.11 23:05 l 조회 14
직장에서 실수는 바로 인정하는 게 맞을까요?5
06.10 16:38 l 조회 45
INTP(남)과 소개팅2
06.10 11:21 l 조회 34
진짜 이해 안되네;; 내란당 왜 좋아하는거야;?
06.10 11:06 l 조회 24
다들 부모님 성격 좋으셔?5
06.09 14:34 l 조회 42
굳이 결혼 생각 없어보이면 그냥 안하는것도 답이겠지? 1
06.09 03:23 l 조회 45
원래 파트너 사이가 이래? 4
06.09 02:57 l 조회 166
멀어지고싶은 동기2
06.08 22:26 l 조회 46
리뷰작성했는데 판매자한테 연락옴 5
06.08 17:24 l 조회 53
익들아 나 과외하는데 진짜 난감해… 이거 좀 도와줘3
06.06 21:20 l 조회 72
후쿠오카 혼자 가 본 친구들14
06.03 22:16 l 조회 95
보건 계열 갈건데 내년초부터 할까 반수를할까1
06.02 11:42 l 조회 72
수능 다시 보는거 어떻게 생각해10
06.02 09:57 l 조회 166
진로 방사선사를 해보고 싶은데.. 3
06.01 20:00 l 조회 94
제목없음1
06.01 19:32 l 조회 57
환승이직하고 별로일땐 걍 나가는게
06.01 08:45 l 조회 55
공감/위로 못하는 배우자때문에 더 힘들다 진짜 1
05.31 17:49 l 조회 239
카페 알바 교육 듣고있는데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ㅠㅠ 들어줄 수 있을까? 4
05.30 23:32 l 조회 142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