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46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잡담] Gs25에 파는 우베케이크 ㄹㅇ 개맛잇다 | 인스티즈

나진짜 글 쓰려고 사진도 찾아옴
아니 내가 저녁 굶고 일하다가 
빈속에 커피 과하게 마셔서 순간 저혈당이 온거야
진짜 손 떨리고 어지러고 휘청거리는 느낌..?
바로 편의점 가서 이게 눈에 띄길래 사서 바로 먹음
너무 맛잇어..
생각해보니 이상황에서는 뭘 먹어도 맛잇을것같긴함 
근데 ㄹㅇ 마싯음 추천 
대표 사진
익인1
헐 고민하다가 안샀는뎅 먹어봐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ㅋ먹어본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베 어떤맛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간 찐고구마에 아주 살짝 짭조름한 맛 나는 크림 넣고 매쉬드하듯 으깬거에서 좀 더 느끼해진맛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이 맛표현이 대단하구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밥먹고 이것만 했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우베라떼 먹었을 때는 콘푸로스트 오래 뒀을 때 설탕 우유에 녹은 맛이었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베 크림빵은 지금 냉동고에잇는데 저것도잇구나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530 06.16 11:5062571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401 06.16 09:4876927 3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52 06.16 12:3051085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06.16 17:5014886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096 0
다이어트 배고파서 밤샌적 있어?
3:00 l 조회 1
아 출근해야 되는데 어쩌지
3:00 l 조회 1
옷이랑 속옷 10개만 빨려는데 코인세탁소보다 싸게 세탁할데 없어?
3:00 l 조회 1
오늘 소나기 예보 있는데 장화 오반가?
2:59 l 조회 2
명품백 사 본 익들아 친구랑 갔어 가족이랑 갔어?🖐
2:58 l 조회 6
이번주 자격증 시험있어서 잠 안자고 공부 중
2:57 l 조회 5
타지로 대학가면 보통 다 헤어져?7
2:55 l 조회 28
오늘 일어서지 못하는 꿈 연달아 2번 꿨는데1
2:55 l 조회 9
그거 뭐라하지 공구말고2
2:54 l 조회 36
무리에서 유명한 남자애가 짝사랑하면 다 소문나?
2:52 l 조회 25
올해 16키로 더 빼줄게1
2:52 l 조회 16
그 바선생 퇴치하고싶은데 세스코말고1
2:51 l 조회 9
혹시 평소에 길냥이들 사료 챙겨다니는 사람 있어?
2:51 l 조회 12
대학생들 종강했늬..5
2:50 l 조회 76
익산 사는 익 있어??1
2:50 l 조회 14
나어렸을때 엄마가 짱구보는것보다 아따맘마보능걸 싫어했거든4
2:49 l 조회 42
나도 말랑이 가지고싶다
2:49 l 조회 9
이정도면 여자분이 나한테 호감 있다고 봐도되나?17
2:48 l 조회 53
입사하고 2년만에 5천 모았어2
2:48 l 조회 58
리셀 잘못된거야?2
2:4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