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Gs25에 파는 우베케이크 ㄹㅇ 개맛잇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5/20/1/5478af23e4223772cdc04d83951aa66b.jpg)
아니 내가 저녁 굶고 일하다가
빈속에 커피 과하게 마셔서 순간 저혈당이 온거야
진짜 손 떨리고 어지러고 휘청거리는 느낌..?
바로 편의점 가서 이게 눈에 띄길래 사서 바로 먹음
너무 맛잇어..
생각해보니 이상황에서는 뭘 먹어도 맛잇을것같긴함
근데 ㄹㅇ 마싯음 추천
|
아니 내가 저녁 굶고 일하다가 빈속에 커피 과하게 마셔서 순간 저혈당이 온거야 진짜 손 떨리고 어지러고 휘청거리는 느낌..? 바로 편의점 가서 이게 눈에 띄길래 사서 바로 먹음 너무 맛잇어.. 생각해보니 이상황에서는 뭘 먹어도 맛잇을것같긴함 근데 ㄹㅇ 마싯음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