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4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골반 옆쪽에 뭐가 만져지는데 그냥 장기인가? 혹 이런건 아니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가스일듯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뭐가 만져지고 변비 생겨서 엑스레이 찍었는데 똥이 가득햇슨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ㅌㅌㅋㅋㅌㅋ튜ㅠㅠㅠㅠ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왼쪽 아랫배 꾹 누르면 만져짐..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진짜? ㅋㅋㅋㅋㅋ 세상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실 다녀오면 사라지더라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왼쪽 아랫배도 맞음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말랐는데 똥 만져져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말랐는데 이렇게 마주한건 처음이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똥인지 어케 아는거야?? 싸면 없어져서??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그러게 싸면없어지나ㅋㅋㅋㅠ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싸면 없어져
내가 변비라 똥이 딱딱하거든
그래서 누워있을 때 만져지고 싸면 사라짐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맞아 나 누워있어 그리고 변비도 좀 잇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물럭 가능햐? 점토처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좋다 그럼 싸기 전에 먼저 교감하고 갈 수 있겠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얘들아 그렇게까진 안해.........
그냥 콕콕 찔러봐 잘 있는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모얔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곧 보내줄게.. 잘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만져짐 볼록하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변비 아닌데 항상 만져져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변비인데 누워잇우면 왼쪽 아랫배 누르면 뭔가 톡튀어나온 사탕처럼 딱딱한게잇는데 위까지 만져보면 약간 순대처럼 잇더라 똥인거가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예전에 누가 저거 만져져서 자기 친구 배 만져본다고 그랬나 그런글 있었던거 기억함... 댓글에 요양보호사인가 나타나서 맞다고 확인사살까지 해줫었는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ㅇ 가능할걸 예전에 개말란데 변비였던 지인이 맨날 지 배 똥 만져보라고 손 갖다대고 그랬음ㅜ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43 06.07 17:4272828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77 06.07 23:2221399 0
일상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121 06.07 17:1313433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05 06.07 21:564908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6 06.07 20:122233 0
테일즈런너 ㅠㅠ복귀하고 싶은데
11:11 l 조회 2
보건이나 메디컬 계열 직업은 진짜 대단한 것 같아
11:11 l 조회 2
주식 보통 한 30분동안 크게 왔다갔다 안하면 그날은 거의 그상태로 끝나는것 같음
11:11 l 조회 2
나이 먹으니까 외모정병 저절로 완치함
11:10 l 조회 6
근데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중국인이냐, 말투가 왜그러냐 물어보는게3
11:10 l 조회 19
나는 인사팀 <- 제일 싫어함
11:09 l 조회 38
몸에 굴곡 많으면 딴딴메트리스 안되나🥺
11:09 l 조회 5
단타하는 익들은 어느정도 수익나면 팔어..?1
11:09 l 조회 7
하닉은 걍 패닉셀 한 사람만 손해본듯3
11:08 l 조회 25
진지하게 민주당 지지자들은 중국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13
11:08 l 조회 43
아 큰일남 내가다니던병원까먹음
11:08 l 조회 10
반팔티 같은거 입으면 마찰 때문에 회끼 돌지않아??
11:07 l 조회 6
전세 사라지는게 좋은거야?4
11:07 l 조회 26
어떤익인이 계속 주식사라했는데 저번에 샀으면 큰일날뻔5
11:07 l 조회 21
하닉 180 170 안올까ㅠㅜ7
11:06 l 조회 57
치킨 먹을때 닭가슴살 좋다는 사람들 ㄹㅇ 사랑스러움2
11:06 l 조회 23
주문할 때 카드로 탁탁탁 쳐서 부르는 거 기분 나쁜 거 정상이지?1
11:06 l 조회 10
여자친구가 요즘 브이로그 찍는데
11:06 l 조회 25
하닉 팔았는데 더 올랐네1
11:06 l 조회 52
만남 어플에서 남친 봄... 6
11:0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