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4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6

[잡담] 가슴골이 두줄인 사람은 왜그런거야?? | 인스티즈1자로 안모여지고 사진처럼 11 이렇게 가슴골 생기는거 그냥 모양이 그런겨?

대표 사진
익인1
쳐졌거나 새가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걸 가슴골이 두 줄이라고 하는 사람 첨 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2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3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5
1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제목에서 설명하려니까 뭐라 말해야될디 모르겟어서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영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아서 영끌+뽕이면 저럼 아니면 가슴수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은데 억지로 모아서 그런 거 아냐? 모아도 모일게 없어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1. 새가슴
2. 작은데 모아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 머야 센과치히로에 나오는 엘베 타는 하얀 요괴 가슴처럼 늘어져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나 작은편은 아닌데 저렇게 되는게 너무 벌어지고 쳐져서 그런거 같기도ㅜ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어져서 ㅠ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데 흉통 개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데 나 벌어져서 그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작거나
가슴 모양이 안예쁜거지 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연으로 크면 체형 상관없이 저럴 확률 있슨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새가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갑자기 빨대 구멍 2개인지 1개인지 논란 생각나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가슴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 모았으니까 글케찌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크고 자연인데 걍 모양이 저럼 가슴끼리 사이 안 좋고 쳐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모아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작은데 모아서 그럼건 절대 아닌데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벌어진 가슴이지 애초에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이가멀어서?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벌어진 가슴임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디 운동 오래햇어서 벌어져서 그럼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작은데 모은 건 )( 일케 생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와 나인가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나다
1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예리한데
1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맞음,,
1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75c인데 벌어진 편이라 딱히 모으려고 하지 않고 그냥 브라만 해도 약간 저런 느낌 남
오히려 모으면 붙긴 할듯?

1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43 06.07 17:4272828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77 06.07 23:2221399 0
일상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121 06.07 17:1313433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05 06.07 21:564908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6 06.07 20:122233 0
주식 보통 한 30분동안 크게 왔다갔다 안하면 그날은 거의 그상태로 끝나는것 같음
11:11 l 조회 2
나이 먹으니까 외모정병 저절로 완치함
11:10 l 조회 5
근데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중국인이냐, 말투가 왜그러냐 물어보는게3
11:10 l 조회 18
나는 인사팀 <- 제일 싫어함
11:09 l 조회 38
몸에 굴곡 많으면 딴딴메트리스 안되나🥺
11:09 l 조회 5
단타하는 익들은 어느정도 수익나면 팔어..?1
11:09 l 조회 6
하닉은 걍 패닉셀 한 사람만 손해본듯3
11:08 l 조회 25
진지하게 민주당 지지자들은 중국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12
11:08 l 조회 43
아 큰일남 내가다니던병원까먹음
11:08 l 조회 10
반팔티 같은거 입으면 마찰 때문에 회끼 돌지않아??
11:07 l 조회 5
전세 사라지는게 좋은거야?4
11:07 l 조회 26
어떤익인이 계속 주식사라했는데 저번에 샀으면 큰일날뻔5
11:07 l 조회 21
하닉 180 170 안올까ㅠㅜ7
11:06 l 조회 57
치킨 먹을때 닭가슴살 좋다는 사람들 ㄹㅇ 사랑스러움2
11:06 l 조회 23
주문할 때 카드로 탁탁탁 쳐서 부르는 거 기분 나쁜 거 정상이지?1
11:06 l 조회 10
여자친구가 요즘 브이로그 찍는데
11:06 l 조회 25
하닉 팔았는데 더 올랐네1
11:06 l 조회 51
만남 어플에서 남친 봄... 6
11:05 l 조회 82
하이닉스 내일 추매 하려고했믄데 아아아악6
11:05 l 조회 130
아이라인 잘 못그리면 젤테일 ㄱㅊ은듯3
11:0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