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때부터 알고 지낸 친군데 그냥 어느순간부터 카톡도 엄청 성의 없어지고 만나자 해도 바쁘다 어쩐다 하는 연락만 옴...
그래서 걍 카톡 읽씹 했더니 그 뒤로 쭉 연락 안오넴...10년지기라 끊기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생각 안들어...그냥 가끔 그 친구랑 여기 가봤는데 머 이런생각 정도...
|
고딩때부터 알고 지낸 친군데 그냥 어느순간부터 카톡도 엄청 성의 없어지고 만나자 해도 바쁘다 어쩐다 하는 연락만 옴... 그래서 걍 카톡 읽씹 했더니 그 뒤로 쭉 연락 안오넴...10년지기라 끊기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생각 안들어...그냥 가끔 그 친구랑 여기 가봤는데 머 이런생각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