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5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

고딩때부터 알고 지낸 친군데 그냥 어느순간부터 카톡도 엄청 성의 없어지고 만나자 해도 바쁘다 어쩐다 하는 연락만 옴...

그래서 걍 카톡 읽씹 했더니 그 뒤로 쭉 연락 안오넴...10년지기라 끊기 힘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생각 안들어...그냥 가끔 그 친구랑 여기 가봤는데 머 이런생각 정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몇년지기 이런거 다 소용없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일때더 연락안함?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원래 내가 생일때 연락도 했었는데 그냥 어느순간부터 선물도 서로 안챙기기 시작했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다 나중에 다시만나거하는거지
멀어졋다가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쉽게도 가능성 0인듯...쩔수없징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간은 안중요함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마니 느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완전 나랑 똑같아 ㅋㅋㅋㅋ 읽씹한게 상대라는 것만 반대고 아예 똑같다 시절인연이라고 생각하는중이야 난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ㅜ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도 너무 자주 다녀가지고 추억이 많으니까 미련이 남나봄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어 지금도 종종 생각나지만 그냥 인연이 다 한걸로 생각하려구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연이 다 했다는 말이 넘 슬프당,,,근데 맞는 말 같아...저번에 한번 다같이 모이는 자리에서 만나서 대화하는데 엄청 어색하더라구...그때 뭔가 옛날로 못돌아겠다구 느낌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0년 시기는 아니고 고딩때 진짜 친했던 친구가 저랬었음...ㅋㅋㅋ 너무 속상해서 (당연히 내가 잘못한점 없음...) 인티에 글 많이 쓰고 그랬는데 몇년 있다가 다시 연락왔어 미안했다고 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랑 추억이 많다 그랬으니 나중에 연락 올거같아 걔도 나랑 한 추억이 많아서 내가 생각 많이 났대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누구 하나가 잘못을 해서 헤어지면 그런식으로라도 다시 연락 하게되는 경우는 꽤 있는듯! 다시 이어질 연이었나부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10년지기면 너가 잘 알거 아니야 걔가 연락이 뜸해진 이유 중에 짐작가는게 있어? 나같은 경우 쟤가 나한테 열등감 느껴서 나 깎아내리다가 결국 본인이 못 견뎌해서 본인이 날 멀리한거였거든;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중 누군가 잘못해서 멀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뭔가 서로 딱히 악감정은 없는데 자연스럽게 서로 인생 살다가 슥 하고 멀어지는 관계도 있는거같애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나도ㅜㅜ 시절인연인 거 아는데도 한 때는 너무 소중한 친구였는데 이렇게 인연 끊기는 거 너무 아쉬움... 물론 내가 계속 연락하고 만나자 하면서라도 이어갈 수는 있겠지만 더이상 나만 노력하기도 싫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미친 딱 나잖아ㅜㅜ 여행도 둘이 너무 많이 다녔고 취준도 같은 동네라 거의 매일 만나서 했었고 고등학교도 3년 내내 같은반이었어서 추억이 정말 산더미같아ㅜㅜ 그치만 계속 내가 우선순위에서 밀리는게 보이는 관계에 매달리긴 싫음...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나보다도 추억이 더 많네ㅜㅜ 더 힘들겠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15년 정도 된 친구 내 연락 안읽씹 해서 나도 연락 안 했는데 그 뒤로 끊긴지 꽤 오래 됨. 몇 년은 생각나고 꿈에도 나오고 내가 뭐 잘못했나 싶었는데 이젠 뭐 .. 그렇게 엄청 그립지도 않음.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맞아 그냥 가끔 누가 언급하면 생각하는 정도...그렇게 살다가 이번에 얼굴 한번 봤더니 맘이 막 싱숭생숭 해지더라구ㅜㅜㅋㅋㅋㅋㅋ 다들 싸운거 아닌이상 그런식으로 끊기는구나ㅜ,,,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이걸 나중에 깨달아서 젤 먼저 한 생각이 축의금 아낄걸이었음ㅋㅋㅋㅋ 내 결혼식엔 못돌려받을 것 같애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공감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나 그 뒤론 걍 모청으로 5만 내고 안가...예전엔 멀어도 꼬박꼬박 갔는데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친구는 친구다 남는건 돈과 가족뿐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맞다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 그니까... 진짜 개허무함.... 걍 거리멀어지고 상황달라지고 생각하는거 달라지면 남되는거 한순간임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약간 허무+미련,,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크게 싸운게 아니라면 그냥 그렇게 흘러가다 생각나서 한참 뒤에 연락하고 그러면 또 반갑게 맞아주더라.
너무 힘들어하지 말어 몸도 마음도 멀러지니 잠시 그런 시기일 뿐이지 그래도 서로 즐거웠던 기억은 남으니까 언젠가 만나게되면 그땐 반갑게 맞아주면 됨.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또 오랜만에 만나니까 웃으면서 인사하고 근황토크 잘 하다 헤어짐...나쁘게 헤어진건 아니니까 앞으로 어쩌다 만나면 계속 그러겠지 싶어.
1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학창 시절때부터 친했던 애 끊긴지 오래됐는데 걍 진짜 하루아침에 뚝 끊김 난 오히려 후련하기도 하고 아무렇지도 않았음... 걍 문득 편하게 만날 동네 친구 없는게 조금 아쉬운 정도,,
1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맞아 이게 끊겼구나,,,하고 잘 살다 문득 아쉬운 점들이 생각남
1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207 13:3322801 4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01 14:2027128 6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137 17:4212354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1 16:0431805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43 16:1229070 0
근데 극우들이 원하는 오세훈이 뽑혔는데 왜 재투표 하자고 하는거야?
20:42 l 조회 1
회피형인데 회피못해서 꾸역꾸역 하면 뭐야?
20:42 l 조회 1
재수학원 어디로갈까
20:41 l 조회 4
와...레전드 길티 감성....
20:41 l 조회 42
다들 이런 마음 드는 건가
20:40 l 조회 14
이북리더기 추천 해줄 사람..!3
20:40 l 조회 10
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2
20:40 l 조회 11
문재인 근데 독한성격이야 유한성격이야?7
20:40 l 조회 13
성격있는사람 인상에서 티나지않아?1
20:39 l 조회 16
잠실 돼지화 운동1
20:39 l 조회 16
인티니까 써보는 글(친구 관련... 혼잣말임)
20:39 l 조회 12
당연한 말인데 한여름엔 낮 밤 운동이 다르구나
20:39 l 조회 10
간호익이나 병원익 있어??2
20:39 l 조회 13
집에 좀벙레가 많아서 이젠 봐듀
20:38 l 조회 9
본가 서울인데 진짜 나도 머리크니깐 나가살고싶다
20:38 l 조회 19
선결제의 의미가 퇴색된게 어이가 없다1
20:38 l 조회 26
다들 고데기 뭐써?2
20:38 l 조회 8
슬랑이 스퀴시 온라인 판매하는 곳 종류많고 저렴한데 없나 ㅜ
20:38 l 조회 3
제발제발 대학교 1학년인데 도와주실 분 이럴 땐 어케 해야돼? 4
20:38 l 조회 14
고데기로 머리 윗볼륨 어케 주냐 ㅠ3
20:3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