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5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17
지금 마이너스이긴한데 그냥 냅두려고 
손해보면서 팔고싶지않아서
다들 팔아?
대표 사진
개미1
174찍었을때 손해보고 팔았어
내 손절기준이 있어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ㄴㄴ 그냥 가지고 있음
평단 186인데 팔거였으면 월욜에 팔았어야 하는데 지금은 너무 늦은거 같아서 가지고 있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너무 늦어버렸어 ㅋㅋㅋㅋ익절했어야햇는데 일단 가지고 있는다!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ㄴㄴ 시드나 벌면서 기다릴겨 ㅠㅠㅠ 씹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두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 보러오자 꼭..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좋아!!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도 지금 팔긴ㅋㅋㅋㅋ늦은거같음......안팔아 가져가~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나두나두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ㄴㄴ 더 떨어지면 물탈예정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강심장!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난 놉... 왜 팔아 우량주를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7
계속 사고있음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8
물타면서 냅둘거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ㅇㅇ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0
ㄴㄴ 하닉은 안팔아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참자 나도 190에 11개 삼ㅋㅋㅋㅋ400가자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2
우량주를 왜 팔아 나중에 후회한다 여기서도 후회하는 글 많이 봄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3
어차피 살것도없어 얘말곤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4
추매어떤금액에할까 생각중..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5
ㄴㄴ 걍 무시중...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6
우량주는 장투지 안 팔아 추매 줍줍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7
왜팔어 ㅜ 삼하현은 팔지마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8
애초에 최소 연말까지 가져갈 계획이었어서..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19
팔고 더 내려가면 살래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21
아니 급한 돈도 아닌데 ..
29일 전
대표 사진
개미22
걍 들고았음 올해안에ㅜ내평단은 올듯해서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50 14:483916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40 06.17 20:349466 0
다들 하닉 몇 주 있어?19 10:272046 0
익들 주식 투자할때 참고해!! 각 산업, 업종별 대장주들이야!! 다들 떼돈벌어!!16 13:201644 0
하닉 220에 10주 판거 후회돼 24 9:161951 0
이런 국장반도체붐에 에센피랑 나스닥 산 게 맞는걸까6
20:04 l 조회 51
주식 5년간 팔지않고 사기만한 결과7
19:59 l 조회 577 l 추천 1
신기하네 내가 매수창 들어가면 오르네
19:58 l 조회 11
나도 하닉 주주가 되었어 1
19:53 l 조회 46
익들은 금요일이 되면 주식 빼는 스타일이야?1
19:52 l 조회 51
하이닉스 껄무새가 되.........3
19:21 l 조회 88
또또 하닉 안 사고 삼전기 쳐다보고있는 나
19:21 l 조회 41
너네라면 주식에 얼마나 쓸거 같아? 4
19:17 l 조회 73
100만원있으면 투자어떻게할거같아?8
19:07 l 조회 67
삼성증권 주식 계좌 새로 만들건데 질문있어10
19:01 l 조회 33
환율 갑자기 왜 저러냐ㅠㅠ1
18:56 l 조회 97
삼성sds가 제 2의 삼전기가 되었으면 조켓어요 1
18:43 l 조회 48
삼전기도 전망 좋아?3
18:36 l 조회 73
이런 불장에 마이너스인 사람 있냐 7
18:24 l 조회 83
상승장일때 더 힘들다는 거 백퍼센트 이해중6
18:21 l 조회 134
하이닉스 211% 수익률6
18:19 l 조회 191
아씨 진짜 아까워 미치겠다2
18:13 l 조회 126
쏠탑 언제팔거야?5
17:54 l 조회 141
주린이 하닉으로 300 벌었는데 추매 할말!!8
17:36 l 조회 212
매도 타이밍을 못잡겠어3
17:19 l 조회 15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