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6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9
아님 홀딩?? 
대표 사진
개미1
작년부터 현금 0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오늘넥장보고 줍기시작하려고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홀딩중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추매중 대신 진짜 조금씩만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손절함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계속 추매중임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7
추매중 이미 수익이 0으로 될리는 없고 기회로 생각하고 계속 추매!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8
홀딩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추매 아직 데드캣 나올 때마다 현금화 하는 중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0
일부매도후 다시 추매하게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잠깐 튀면 분할매도 하고 눌릴때 추매중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2
추매긴한데 진짜 조금씩만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4
추매 중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5
홀딩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6
홀딩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7
홀딩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8
추매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19
오늘 ETF랑 삼전만 추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다들 총 시드 얼마야?32 06.17 17:512846 0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1 06.17 20:343671 0
마이너스인 익들 어디에 얼마나 물렸어?ㅠㅠ23 06.17 17:111744 0
개쫄보의. 하닉 사팔사팔19 06.17 18:062361 0
s&p500은 왜 사람들이 수익실현 안해??16 06.17 13:313014 0
미에증 8 와주라....
0:49 l 조회 16
타이거우주 ㄹㅇ 만원 아래로 내려갈 거 같은데?2
0:07 l 조회 111
현대차 이 잡잡주야
0:03 l 조회 41
타이거우주 어캄1
06.17 23:59 l 조회 71
오늘 fomc인가 발표하지않나? 미국 금리 인상 여부?
06.17 23:45 l 조회 41
장이 좋쿠나,,,
06.17 23:25 l 조회 83
비밀인데 나 하닉 수익률 완전높다5
06.17 23:18 l 조회 178
아침에 두에빌 어떻게될지 궁금하다...4
06.17 23:04 l 조회 171
스페이스 줄줄줄1
06.17 22:58 l 조회 158
하이닉스 adr 상장은 선반영 아닐까?? 아님 8월에 더 상승하려나5
06.17 22:33 l 조회 184
포모 방지용으로 300만원 투자했는데 2
06.17 21:39 l 조회 201
이거 물타라는 거 아님??1
06.17 20:57 l 조회 236
하이닉스 대폭락으로 100만원 되면 진짜 좋겠다ㅠㅠㅠ 31
06.17 20:34 l 조회 3723
하닉 낼 떨어질까 오를까..2
06.17 20:30 l 조회 334
하닉 230이 싼 거라니1
06.17 20:27 l 조회 194
물 들어올때 모터 다는 하이닉스1
06.17 20:24 l 조회 114
오늘 백번 고민하다 팔았다10
06.17 19:56 l 조회 1782
내 폰으로 엄마 주식 계좌 로그인할 수 있나?2
06.17 19:49 l 조회 81
하루에 음전 양전 왔다갔다 하는 종목은 일단 빼는게 좋으려나2
06.17 19:47 l 조회 83
아아아아아ㅏㅏ아아악 하닉 펻단 높은데 걍 정리할까13
06.17 19:32 l 조회 67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