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76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90

나이는 27이고 박사 중임

학교에서 작게 나오는 월급은 저금 중
12345

대표 사진
익인426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7
부럽네여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8
마냥 부러울뿐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9
너무너무너무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0
걍 개부러운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1
좋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2
개애애부럽다 진자 월급보다 많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3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4
부러울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5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6
나도 취업했지만 용돈 200씩 받는 중
근데 어디 가서 말하면 분명 쓴소리 들을 거 같아서 말은 안 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2
나도 !! 200까지는 아니지만…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6
나도 부모님이 원하는 집에서 사는 대신 월세,관리비 + 100만원이라 사실 남는 건 100만원이긴 해..! ㅎㅡ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7
개부러움ㅠ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8
아니개부러운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0
갸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1
아니 원래 부모가 능력있고 자식생각하면 해주는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2
투자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3
부러운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4
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5
나 29인데 용돈받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6
부럽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7
개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8
너무 부러운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9
여유로운 집안인게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0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1
250 개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2
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3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4
그냥 너무 부러워서 눈물이 날거 같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5
그냥 하염없이 눈물이 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6
부럽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7
걍 개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8
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9
개부럽다 한달 월급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0
개부럽네 난 월급으로도 그정도 못받음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1
부러운디요 나도 용돈 받을수 있는 형편이면 무조건 받을건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2
금수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3
글보자마자 부럽다는 생각밖에 안함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4
진짜 부러움 지원해주실때 경험 해볼 수 있는거니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5
조내 부러우ㅏ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7
아니 되게 많이 몹시 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8
아니 부러웡..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9
좋겟당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0
개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1
지원 받으면서 하고싶은 공부를 한다...? 걍 로마시대 지식인의 삶이잔슴...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2
아무것도 안하는 것도 아니고 노력하고 있는데 뭘 걍 부럽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3
아직 20대고 공부 중인 거면 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4
개부러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5
걍 겁나 부럽 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6
걍개부러움 한심하다는생각의 ㅎ도들지않음 걍개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7
받을수있을때 받아 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8
한 50씩 받는다 하면 니가 좀 벌어써라 할텐데 250은 그냥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9
부자 아니고서야 폐급이지 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0
아니 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1
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2
개부러움 ;;;;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3
인생 개꿀이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4
부러운디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5
진짜 저정도면 부럽다는 생각도 안들고 실례가 안된다면 아이스크림 하나만 사주십시오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6
개부럽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7
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8
부러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9
부럽읍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0
집 사정마다 다른거지 뭐
돈이 많으면 1000만원도 못주겟니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1
그 한심함 제가 대신 하겠슴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2
종내 부러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3
개부러움 걍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7
안한심해 뭐가한심해 자기 본분다하면된거야
26일 전
12345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88 8:3059438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25 10:0858504 0
일상아니 난 진짜 말랑이 키캡키링 이런 게 너무 기괴해...192 14:2616759 1
KIA/OnAir ❤️🐯260618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ᵔ= ˃̵ጥ˂̵ =ᵔ₎ o O (양현종 190승) 제발.. 1411 17:468327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120 15:252785 0
테런 뭐냐
20:01 l 조회 1
쉬는 청년이어도 유튜브 보는 것보다 책 읽는 게 더 나음?
20:01 l 조회 1
7시 59분 30초에 파니까 짜릿하네
20:01 l 조회 1
청년도약계좌 하던 익들아
20:01 l 조회 7
남친 여친 있는데 술자리 좋아하는 애들 보면 뭔생각들어1
20:00 l 조회 9
정규직 전환율 어느정도 되냐고 면접때 물어보는거 에바겟지
20:00 l 조회 4
이거 왜 뎅강댕강 됐을까
20:00 l 조회 5
성동구치소 아파트 언제 지음
20:00 l 조회 6
본인표출동생 지능 낮은데 취업 얼른 시켜야되나1
20:00 l 조회 14
내가 a의 카톡이름을 김인티로 해놨는데 abc를 단톡에 초대했어 근데 bc는 a를 처음봐 그럼 bc에게도 김인티로 보여..1
20:00 l 조회 5
우와 세 달인가 전에 하닉 사놓고 잘 안 봤는뎅
19:59 l 조회 25
선관위 해외 출장에 왜 민주당 직원들이 동행함?
19:59 l 조회 5
친구 남소해주려고 4명 사진 보내줬는데 다 거절하면 기분 나빠? 3
19:59 l 조회 18
엄마 듣던 라디오dj 하차해서 우러
19:59 l 조회 9
전산회계 1급 독학 가능할까??1
19:58 l 조회 7
인턴들 알게 모르게 평가해?
19:58 l 조회 7
주식은 그냥 삼하 넣고 앱지우고 나중에 꺼내면되는데
19:58 l 조회 32
현금 빨리 세는법 없나..1
19:58 l 조회 8
26살이 29살 소개팅 받으면 좀 그런가??7
19:57 l 조회 27
나이는 차는데 다시 일어서기 힘든거 알지만
19:5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2